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우미카지 테라스에 도착한 후

노을을 감상하며 식사할 곳을 찾다가

 

바다는 역시 버거지 ! 하며 찾은

'씨버거(Sea burger)'

 

 

 

 

 

 

가장 윗쪽에 있었던걸로 기억하고

생선이 그려진 간판이 있었어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테라스테이블

 

게다가 사람 한 명 없던 ㅋㅋ

 

 

 

 

 

 

메뉴는 사실 많지 않아요

피쉬버거 2종류와 보니토버거,

참치 타르타르&아보카도 버거

 

그 외에는 오키나와 피쉬앤칩스와

음료, 술, 디저트정도 있었습니다

 

 

 

 

 

 

배같은 느낌을 연출한 씨버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안쪽에서 주문과 계산을 하니

그 즉시 만들기 시작하셨습니다

 

밖에서 먹을거라고 하고 나왔네요

 

 

 

 

 

 

테라스쪽 테이블에 마련되어있던

셀프 레몬물

 

사람이 없어서인지 깨끗하고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가장 바다가 잘 보이는

바다쪽 바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크...테이블이 딱 이런 느낌이라

진짜 느낌있고 좋더라구요 !

 

 

 

 

 

 

테이블 중간마다 놓여있었던

냅킨과 물티슈

 

 

 

 

 

 

버거는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는데

사진찍고 노느라 잘 못느꼈네요

 

 

 

 

 

 

저는 가장 기본적인 피쉬버거말고

토마토와 치즈가 올라간 피쉬버거로 시켰어요

가격은 셋트로 해서 1,100엔 (세금별도)

 

소스는 토마토와 살사 중에 살사로 골랐는데

감튀랑은 토마토소스가 더 좋을 듯 합니다

 

 

 

 

 

 

크...바다에 햄버거라니

이것이야말로 행복이라며 ㅋㅋㅋ

 

 

 

 

 

 

햄버거빵도 직접 구운 것 같았고

갓 튀겨나온 생선튀김과 녹아가는 치즈

그리고 색감을 살려주는 토마토까지 !

 

 

 

 

 

 

감자튀김은 얇은 녀석으로

적당히 같이 나왔고

 

 

 

 

 

 

살사 소스는...맛있었는데...

뭐랑 같이 먹어야할지...ㅋㅋㅋ

 

저는 그냥 피클처럼 먹었어요

 

 

 

 

 

 

버거는 연출상 덮어나오지 않아서

제가 직접 덮어서 먹었습니다

 

빵에는 버터가 발려있는 듯 했어요

 

 

 

 

 

 

짜잔

 

내용물보다 햄버거빵이 좀 커서

웃긴 모습이 나오죠 ㅋㅋ

 

 

 

 

 

 

근데 햄버거빵 겉면 부분이

좀..많이 딱딱한 느낌이더라구요

 

세미 하드롤같은 느낌..?

 

 

 

 

 

 

그래서 번을 먹는게 좀 힘들었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맛은..각 재료들의 맛이 다 느껴지는

건강하고 담백한 맛?

 

 

 

 

 

 

감자튀김은 좀 짠편이였어요

따로 케찹이 필요 없었던..ㅋ

 

 

 

 

 

 

먹다보니 토마토즙이 좀 나오면서

나름 쥬시한 느낌이 나오는 듯 하긴 했는데

제가 원하던 맛과 느낌은 아니였어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기대에 못미치는 맛?

 

 

 

 

 

 

그리고 미리 사왔던 투명콜라

 

드디어 맛보게 된 잇템이였는데

음...? 콜라가 짜...? 으잉...?

 

햄버거랑 먹기엔 나쁘지 않았는데

일반 콜라 느낌과는 좀 달랐어요 ㅋㅋ

 

 

 

 

 

 

그래도 앞에 보이는 뷰가 좋아서

오래 머물고 싶었던 곳입니다

 

음식값은 좀 나가는 편이였지만

이 경험을 하기엔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천천히 바다를 바라보며 완버거 !

 

그래도 양이 꽤 되는 편이라

든든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

노을이 지면서 붉어진 하늘

 

막 맛있다고 추천할 곳은 아니지만

뷰먹하기엔 정말 최고였던 곳입니다^^

 

 

 

오키나와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871

 

 

 

우미카지테라스 씨버거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