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슈리성을 다 둘러보고

다시 슈리역으로 돌아가던 길

 

점심으로 계획했던 맛집

'슈리소바'에 들리기로 했습니다

 

 

 

 

 

 

슈리성과는 꽤 멀었고

슈리역과 나름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여기가 유명한 곳이여서

금방 장사가 끝난다고 들어서

나름 부랴부랴 갔습니다

 

 

 

 

 

 

다행히도 아직 영업중이였고

줄도 아주 길지 않았어요

 

 

 

 

 

 

멀리서 찍어본 사진인데

앞쪽 차들때문에 멋스럽지 않은..ㅠ

 

제 앞에 있던 부부께서 아이사진을 찍는데

저랑 같은 카메라여서 당황했었네요 ㅋㅋ

 

 

 

 

 

 

제 앞으로 사람은 별로 없었는데

매장이 작기도 하고 먹는데 시간도 걸려서

꽤나 기다렸던 것 같아요ㅠ

 

 

 

 

 

 

여기도 입구에 있었던 시샤

굉장히 작았는데 눈에 띄었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 신발장

 

딱 인원만큼만 놓을 수 있는지

대기하려고 들어갔더니 놓을데가 없었어요

 

 

 

 

 

밖에서도 기다렸는데

들어와서도 기다려야하는 ㅠㅠ

 

그래도 들어와서는 좀 시원하기도 하고

앉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ㅠ

 

 

 

 

 

 

저는 방쪽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앞에 서있던 부부와 합석이 되었어요

 

매너도 있으시고 아이도 귀여워서

참 좋았던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메뉴는 소바와 쥬시가 끝

소바 사이즈만 고르면 되요 ㅋㅋ

 

저는 양이 너무 적을까봐 소바 중자에

쥬시를 하나 추가했습니다

 

 

 

 

 

 

스미마셍..했더니 밀어주셨던 젓가락

오히려 미안해하시던 부부 ㅎㅎ

 

 

 

 

 

 

음식은 뭐 맡겨놓은마냥

순식간에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정수기에 물뜨러 가니 제꺼를 들고오시던

종업원분과 만나서 당황 ;;

 

 

 

 

 

 

소담하게 나왔던 오키나와 소바

 

제가 알던 소바느낌은 아니였고

따뜻한 국물 음식이였어요

 

 

 

 

 

 

맑은 국물에 두꺼운 면

고기와 어묵, 생강, 파가 올려진 음식

 

 

 

 

 

 

고기는 양념에 졸여진 것 같았는데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나름 구색맞춘 어묵도

얇게 썰어 2조각 들어있었네요 ㅎ

 

 

 

 

 

 

무엇보다 신기했던건 바로 면 !

 

면은 딱 봐도 칼국수느낌의 면인데

많이 딱딱해요 알단테느낌?

 

그래서 국수를 먹는데 어딘가...

조리가 덜 된걸 먹는느낌ㅋㅋㅋㅋ

 

근데 국물은 진짜 진국이였습니다

 

 

 

 

 

 

그리고 다들 시키길레 뭔가싶어

저도 시켜본 쥬시입니다

 

근데 받아보니 그냥 양념된 밥?

그럼 느낌의 밥 한공기더라구요

 

 

 

 

 

 

하지만 맛은 이게 제일 좋았어요 ㅋㅋ

 

국물에 말아먹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는데

숟가락을 안 주셔서..그냥 퍼먹기만 했던 쥬시

 

오키나와 소바는 살짝 입맛에 안 맞았는데

쥬시는 정말 취향저격 당하고 왔습니다

 

 

 

 

 

 

그렇게 든든히 먹고 700엔 나왔어요

가성비는 진짜 최고인듯 !

 

 

 

 

 

 

더운 날씨였지만 맛있게 먹고나와

다시 슈리역쪽으로 향했습니다

 

국제거리쪽으로 가서 미리 쇼핑하고

숙소에 들려 캐리어 정리를 하기로 했네요

 

 

 

오키나와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871

 

 

 

슈리소바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