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국제거리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아침을 먹고 마키시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침이라 그런지 한산하던 마키시역

 

캐리어를 끌고 다니는 분들은

이제 오신건지, 가시는건지..ㅎㅎ

 

 

 

 

 

 

저는 오늘 이동이 많을 예정이라

유이레일 1일권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한국어도 지원하니 편할겁니다

 

처음에 있는 킷뿌는 티켓사는거고

두번째가 1일권, 2일권이에요

세번째는 정기권, 네번째는 IC카드 충전

 

 

 

 

 

저는 1일권을 구매할겁니다

가격은 800엔이고 24시간 사용이라

내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3일 9시 20분에 티켓을 샀으니

내일 오전 9시 20분까지 사용 가능 ! 인데

 

내일 안쓸꺼라 아침일찍 샀어요 ㅋㅋ

 

 

 

 

 

 

편도금액으로 계산해보시고

이득이면 구매하시기바랍니다

 

근데 최소 3번 이상으로 타신다면

본전이거나 이득일거에요

 

 

 

 

 

1일권도 일반 티켓처럼

OR코드를 태그하고 들어갑니다

 

 

 

 

 

 

이번에도 역시 슈리역방면

 

어차피 슈리역 갈거니까

슈리방면으로 가면 되요 ㅋㅋ

 

사실 그 전인 기보역이 더 가까운데

언덕길이라고 해서 슈리역으로 갔습니다

 

 

 

 

 

 

모노레일은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열차를 공중에 매달고 달리는느낌?

 

 

 

 

 

마지막 정류장인데 오래걸리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모노레일 루트가 짧다보니..ㅎ

 

 

 

 

 

 

슈리역으로 나간 다음

슈리성 공원 방면으로 갑니다

 

출구가 적힌걸 보니 남쪽 출구네요

 

 

 

 

 

 

출구쪽에는 택시들이 있는데

기본료 1,000엔만 받는다고 적혀있어요

 

차타고 가면 진짜 얼마 안되는데

걸어가면 꽤 되는 거리입니다ㅠ

 

 

 

 

 

 

요렇게 가면 되요 !

 

구글맵스에서 알려주는 슈리성을

목적지로 찍고 가지 마시고

위 지도대로 가셔야 좋습니다

 

이래서 기보역이 더 가깝다는 말 ㅋㅋ

 

 

 

 

 

 

길에서는 계속 슈리성공원이라고

화살표로 알려줄거에요

 

이 길따라 쭉 걸어가시면 되는데

평지이지만 햇빛이 강렬합니다

 

 

 

 

 

 

걸어가다보면 ACOOP 마트가 보이고

갈래길이 하나 나올거에요

 

 

 

 

 

 

이쪽으로 가도 된다고 알고있는데

굳이 언덕길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ㅋㅋ

 

 

 

 

 

 

그리고 저는 몰랐는데

버스도 운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시간표를 찍어오긴 했는데

 

구글맵스에도 안 나오니...

아시는 분만 타실 수 있을 듯 하네요ㅠ

 

 

 

 

 

 

그리고 건너편에 있는 ACOOP 마트

여긴 꼭 들렸다가세요 ㅋㅋ

 

 

 

 

 

 

음료나 물이 거의 다 100엔이에요

 

슈리성쪽이나 가는 길 자판기들보다

훨씬 싸니까 여기서 사가세요

 

 

 

 

 

 

진짜 거의 다 100엔 ㅋㅋ

들리길 참 잘했던 곳입니다

 

 

 

 

 

 

여기서 스파클링 워터하나 사서

슬슬 걸어갔습니다

 

 

 

 

 

 

좀 많이..걸어야해요..ㅋㅋㅋ

15분? 20분?

 

땡볕에서 걸어가려니 지치긴 하더라구요ㅠ

 

 

 

 

 

 

걸어가다보니 블루씰도 있었는데

그냥 구멍가게같은게 신기하던 ㅋㅋ

 

 

 

 

 

 

그리고 요 가게? 슈리사본?

무튼 여기에서 꺾어서 가도 되긴해요

 

 

 

 

 

 

여기가 구글맵스에서 알려주는

빨리가는 길이긴 한데 (동그라미부분)

 

여기로 들어가면 돌아가야해요

 

 

 

 

 

이쪽길로 저 멀리 성이 보이는데

거기에 속지 마시길 ㅋㅋ

 

슈라이몬이랑 지도받는곳이

반대쪽에 있어서 거기찍고 다시와야함

 

 

 

 

 

 

제가 위의 지도에 별로 찍은부분이

바로 여기! 슈리성 입구입니다

 

이쪽부터 올라가셔서 지도받으시고

슈라이몬부터 찍고 구경하시길^^

 

 

 

오키나와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871

 

 

 

슈리성입구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