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야쿠인에서 아쉬운 NO COFFEE를 나와

시티패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후엔'으로 향했습니다

 

 

 

 

 

 

쇼후엔에 점점 가까워질수록

돌담도 나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한국어로도 적혀 있었던

쇼후엔 (쇼후정원)

 

 

 

 

 

 

들어가는 입구부터 독특했던

쇼후엔이였습니다

 

 

 

 

 

 

松風園글씨에 園 있길레

공원이나 그런 느낌일거라 생각했는데

 

그런 느낌은 아니였고

정원이 꾸며있는 저택느낌?

 

 

 

 

 

 

들어가는 길 부터 돌계단이 있어서

살짝 갈등했던건 안 비밀..

 

 

 

 

 

 

계단을 다 올라오면

딱 이런 입구가 있어요

 

여기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쇼후엔 입장료는 100엔인데

 

시티패스로 할인을 받아

80엔에 입장권을 구매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이것저것 보였던

각종 책자들과 쇼후엔 안내 책자

 

근데 다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딱히 관심이 생기진 않았네요 ㅋㅋ

 

 

 

 

 

 

그리고 쇼후엔에서는

금액을 내고 다도체험을 할 수 있어요

 

녹차나 커피를 마실 수 있는데

저는 녹차라떼를 마시고 왔어서

다도체험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 입구에서 이어서 갈 수도 있는데

저는 앞쪽에 있는 정원을 보려고

바깥쪽으로 나가봤어요

 

 

 

 

 

 

근데 이런 느낌이 드는 정원과

다다미방 안에서 하는 다도체험은

나름 의미있을 것 같아요

 

다도체험을 안 했어서 그런지

살짝 아쉬웠던 곳이였습니다

 

 

 

 

 

 

각종 꽃들도 있고, 돌길도 있고

나름 잘 꾸며져있던 곳

 

 

 

 

 

 

입구 바로 옆쪽에 있는 건물은

탁 트인 한칸짜리 다다미방이였어요

 

 

 

 

 

 

가운데에 평평한 다다미가 있고

옆쪽에 작게 한 칸이 더 있네요 ㅎ

 

 

 

 

 

 

여기에서 사진찍으면 인생샷 각!

 

앞쪽에 식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괜히 더 느낌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요런건 절같은 곳에서나 봤었는데

여기에도 있네요? ㅎㅎ

 

 

 

 

 

 

그리고 굉장히 자연친화적이라

벌레들이 좀 많더라구요..ㅋ

 

9월 말이였는데도 모기가 많았던ㅠㅠ

 

 

 

 

 

 

그 가운데에는 쉼터도 있었는데

 

저기 10분만 앉아있다 나오면

모기 10방 넘게 물려서 나올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안쪽은 생각보다 넓지 않았고

건물도 몇 개 없더라구요

 

이래서 다도체험을 하지 않으면

살짝 아쉬운 곳..ㅋㅋ

 

 

 

 

 

 

요렇게 보이는거의 2배 정도에요

 

사진에 보이는 왼쪽이 입구 건물이고

오른쪽이 아까 보고온 다다미방

 

 

 

 

 

 

그 다다미방과 연결된

그 옆건물도 입장이 가능해요

 

 

 

 

 

 

그리고 여기에도 다다미방이 있더라구요

 

시티패스에도 다다미방을 볼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었는데

 

정말 다다미방만 있었어요 ㅋㅋㅋㅋ

 

 

 

 

 

 

다다미방에서 보이는 밖의 모습

다 그게 그거같아보이는건 함정입니다

 

 

 

 

 

 

다다미방은 크지 않았고

작은 문으로 양 옆쪽이 연결되어 있었어요

 

 

 

 

 

 

여기에는 화장실도 구비되어 있고

세면대같은 것도 있었는데

 

물은 안틀어봐서 진짜 사용이 가능한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가장 안쪽에 방이 하나 더 있었는데

 

여기는 들어가지 말라고 적혀있는걸로 봐서

여기가 다도체험을 하는 곳인 것 같아요

 

 

 

 

 

 

건물과 건물 사이에 있었던 곳인데

어떤 용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근데 진짜 이게 끝이였습니다..

 

 

 

 

 

 

이게 끝인게 좀 허무하다 싶어서

그냥 찍어본 하늘사진^^;

 

 

 

 

 

 

약간 허무하긴 했지만

그래도 좋은 구경했다 생각하고

다시 나왔습니다

 

 

 

 

 

 

그리곤 구글 맵스로 검색해서

다시 오호리공원쪽으로 갈 수 있는

버스가 오는 정류장으로 갔습니다

 

그래서인지 아까와는 다른방향으로 걸어갔어요

 

 

 

 

 

 

그렇게 다른쪽 정류장에 도착해서

56번을 타고 숙소쪽으로 향했습니다

 

이제 숙소에서 다시 짐을 찾아

공항으로 가면 여행이 끝나네요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493

 

 

 

쇼후엔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