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디저트 배를 조금 꺼트리기 위해

같은 건물에 있던 비브레 백화점도 보고

 

근처에 있는 파르코 백화점을

살짝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비브레 백화점 1층에 있는

카페 그램에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고

 

GU가 있는 7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던 중

3층에서 발견했던 THANK YOU MART

 

동그라미에 390이 적혀있는걸로 봐서

전 상품 390엔 샵인 것 같네요 ㅎㅎ

 

 

 

 

 

 

귀여운 이모티콘 모양과

똥, 유령모양의 큰 쿠션도 있었고

 

 

 

 

 

 

테드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모자와 티셔츠들

 

 

 

 

 

 

일본답게 스시 캐릭터들로 된

다양한 상품들도 있었고

 

 

 

 

 

 

애플을 좋아하는 나라답게

다양한 아이폰 케이스들도 있었습니다

 

저 아랫쪽에 있는 바나나 케이스

선물용으로 사려다 말았어요 ㅋㅋ

 

 

 

 

 

 

그리고 각종 장난감들과

파티용품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일본은 이런걸 평소에도 잘 쓰니

딱히 놀랍지도 않겠죠

 

 

 

 

 

 

저는 땡큐마트를 둘러보다가

요 상어캐릭터 케이스에 간택당해서

바로 이거 하나 집어다가 결제했어요 ㅋㅋ

 

마침 제가 쓰고있는 휴대폰이

아이폰이여서 사이즈도 딱 맞겠더라구요

 

 

 

 

 

 

390엔샵으로 전부 390엔이였는데

세금을 포함하면 421엔이였습니다

 

역시 소비세 8%는 항상

고려하고 구매를 해야하는 일본이네요ㅠ

 

 

 

 

 

 

그 윗층에는 만화를 사랑하는 나라답게

Manimate가 있었습니다

 

사실은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각종 만화와 DVD들이 있는 듯 했네요

 

 

 

 

 

 

그리고 7층에 있던 GU

 

올라오다보니 4층인가 5층에는

프랑프랑 매장도 있었어요

 

 

 

 

 

 

요즘 일본에서 유행하는 가오리 니트들과

통 넓고 독특한 색상의 바지들

 

이것들은 또 뭔가 싶었지만

실제로 이런 바지들을 입고 다녀요.ㅋㅋ

 

 

 

 

 

 

근데 GU가 유니클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대였더라구요

 

왜 한국에는 이 브랜드가 없죠?

더 일본스러운 멋이 있으면서도 저렴한데

 

 

 

 

 

 

무난하고 좋아보였던 신발도

굉장히 저렴했습니다

 

진작에 GU매장좀 돌아다녀볼걸 ㅠ

 

 

 

 

 

 

그리고 GU가 유니클로보다

다양한 품목들을 취급하고 있었어요

 

색상별로, 디자인별로 다양하게 있었던

여성, 남성 구두는 물론

 

 

 

 

 

 

귀걸이나 머리끈, 머리핀 등의

악세사리들도 한쪽 코너를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가격도 590엔으로 저렴한편

(물론 세금은 따로 붙겠지만요)

 

 

 

 

 

 

GU에서는 잠옷들을 많이 사시던데

정말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을 잘 뽑았더라구요

 

 

 

 

 

 

GU 바지들도 저렴한 편입니다

유니클로는 기본 4~5만원 하는데

 

유니클로에서 산 것들 질리면

다음에는 GU꺼로 사봐야겠어요 ㅎㅎ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있었고

990엔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대

 

주변에 조카들 있으면 사이즈 물어봐서

선물용으로 사기에도 부담없겠어요

 

 

 

 

 

 

가방, 목도리, 모자들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머리부터 발 끝까지

다 새로 살 수 있을 것 같았네요 ㅋㅋ

 

 

 

 

 

 

그렇게 비브레 백화점을 둘러보고

다음 목적지인 파르코 백화점으로 가기 위해

다시 텐진 지하상가로 왔습니다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서

돌아다니기 참 좋은 텐진

 

 

 

 

 

 

저는 바로 4층에 있는

프랑프랑 매장을 찾았습니다

 

근데 예전보다 크기가 좀 작아진거 같았어요

 

 

 

 

 

 

인기있는 제품들은 한 곳에

모아져있어서 찾기 쉽더라구요

 

 

 

 

 

 

각종 찻잔과 그릇들도 있었는데

세일품목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9월 말에 갔었는데 세일 품목은 없고

신제품들만 많이 있더라구요

 

 

 

 

 

 

여성여성하고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참 많아서 볼거리는 많은 편인데

 

가격적으로는 참 부담스러운 매장입니다 ㅎㅎ

 

 

 

 

 

 

프랑프랑은 저 은은한 토끼모양이

가장 트레이드 마크라고 생각하는데

 

음..저 토끼 하나도 비쌉니다

역시 관상용 토끼네요^^;

 

 

 

 

 

 

그 옆쪽에는 원피스 천국

무기와라 스토어가 있어요

 

 

 

 

 

 

근데 공사하면서 크기를 줄였는지

저번에 왔을 때보다 작아진 느낌이더라구요?

 

원래 4층의 거의 절반정도를 차지하고 있었는데

한쪽 벽쪽으로 줄어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번에 왔을 때보다

제품도 줄어든 것 같았습니다

 

 

 

 

 

 

막 피규어들 전시해놓은 것도 있었고

매장 안게 뽑기 기계도 있고 그랬었는데

 

약간 아쉬웠네요

 

 

 

 

 

 

한쪽에는 원피스 만화책들도 생겼습니다

리모델링을 한건 확실한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옆쪽에

다른 스토어들이 생겨났더라구요

 

이 핑크핑크한 매장은

어떤 캐릭터 매장인걸까요..?

 

(캐릭터를 봐도 뭔지 모르는 무지함..)

 

 

 

 

 

 

각종 장난감들은 물론

캐릭터 인형들도 판매하는 매장도 있는데

 

이런쪽에는 전혀 아는게 없어서

소개해드릴 지식이 없습니다 ㅠ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사진은 안 찍었지만

생각보다 오래 구경을 했더라구요

 

다리는 아픈데 또 카페를 갈 수는 없어서

이른 점심을 먹기로 하고 지하에 있는

오오야마 모츠나베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493

 

 

 

비브레 백화점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