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고쿠라역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1시간정도 걸려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크지 않았던 기타큐슈 공항

 

하긴 첫 날 공항에 도착했을 때부터

작다는게 느껴졌으니까요 ㅎㅎ

 

 

 

 

 

 

입구는 역시 한 곳이라

다 여기로 같이 들어갑니다

 

 

 

 

 

 

제가 도착했던 입국장은 1층이고

출국장은 2층에 있었어요

 

캐리어를 끌고 에스컬레이터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 도착하자마자 길게 있었던 줄

 

알고보니 이게 탑승장으로 들어가려고

기다리는 줄이였어요..

 

입구가 국내선, 국제선 모두 한 곳이라

다 줄서서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딱 봐도 이쪽이 발권하는 곳 같았는데

왼쪽은 전부 일본 항공사...

 

 

 

 

 

 

그래서 오른쪽으로 건너갔더니

기념품가게 다 지나서 가장 끝에

진에어 발권장이 있더라구요

 

 

 

 

 

 

역시 트렁크검사를 미리 하는 일본

티켓팅하기 전에 X-ray검사를 받습니다

 

 

 

 

 

 

티켓을 발권해놓고 보니

생각보다 너무 여유가 있었던..ㅋㅋ

 

그래서 면세샵을 둘러보다가

이것 저것 구매했어요

 

 

 

 

 

 

그래도 시간이 남아서

입국심사를 다 받고 카페를 갈까 했는데

 

지도를 보니 안쪽에는 카페가 없음 ㅋㅋㅋ

 

 

 

 

 

 

그래서 입국심사를 나중에 받기로 하고

앞쪽에 있던 카페에서 시간을 떼웠습니다

 

 

 

 

 

 

비싸지 않았던 커피라 좋았는데

양을 3/4만 채워주는 함정이 ㅋㅋㅋ

 

그래도 커피 한 잔 시켜놓고

이제 한국 간다고 연락하고 그랬네요

 

 

 

 

 

 

멀리서부터 보였던 진에어 비행기

 

밖에서 최대한 시간을 끌다가

입국심사를 받고 들어갔습니다

 

 

 

 

 

 

그래도 아직 시간이 안 되서

탑승장 바로 앞쪽에 있는 면세점을

슬쩍 구경했습니다

 

 

 

 

 

 

근데 진짜 작고 별게 없긴 했어요

그래서 진짜 구경만 했네요

 

 

 

 

 

 

탑승장 의자에 앉아

미리 받아왔던 동영상좀 보다가

시간이 되서 비행기를 탔습니다

 

 

 

 

 

 

진짜 끝이였던 기타큐슈 여행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갑니다^^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다시 3층으로 올라가

 

 

 

 

 

 

출국할 때 빌렸던

포켓와이파이를 반납하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공항버스를 타고 집으로 출발했습니다

 

거의 먹기만 했었지만

나름 할게 많았던 기타큐슈 여행

추천 팡팡 합니다^^

 

 

 

기타큐슈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https://9354.tistory.com/36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