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마츠야에서 아침을 먹고

공항으로 가기 위해 역으로 향했습니다

 

 

 

 

 

 

역 바로 앞쪽에 있는

버스정류장에서 타면 되요

 

사진에서 보이는 저 가운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버스타는곳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봤던 고쿠라역

4일 내내 봤던 것 같네요 ㅎㅎ

 

기타큐슈에서 고쿠라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운명

 

 

 

 

 

 

친절하게 기타큐슈 공항방면

공항버스 정거장 표시가 있어요

 

편하게 엘레베이터를 타도 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도 됩니다

 

 

 

 

 

 

버스정류장으로 내려가면

처음엔 혼동이 와요 ㅋㅋㅋ

 

정류장이 동그랗게 생겼는데

번호가 1번부터 8번이 있거든요ㅠ

 

 

 

 

 

 

공항으로 가는 방면 버스는

8번에서 타면 됩니다

 

 

 

 

 

 

고쿠라역 8번 탑승장이

기타큐슈공항 방면이에요

 

 

 

 

 

 

기타큐슈 공항에서 고쿠라역은

역시 700엔입니다

 

가격이 17년 10월 29일부터 올랐어요

 

 

 

 

 

 

공항버스가 만차가 될 경우

태워주지 않는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꼭 한 차시간 미리 도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뒷쪽 전광판에는 공항과 연결되어

비행기 상황을 알려주는데

 

일본 비행기 상황만 적혀있으니

볼 필요가 없습니다..ㅋㅋ

 

 

 

 

 

 

바닥에도 적혀있던

기타큐슈 공항뱡면 타는곳

 

줄을 서라고 만든 것 같은데

저는 혼자있어서 딱히 줄을 안 섰어요

 

 

 

 

 

정류장에서 바라본 고쿠라역

 

귀국날마저도 날이 흐려서

맑은 날씨의 고쿠라역은 보고가질 못했어요

 

 

 

 

 

 

각종 버스들이 지나가는것만

하염없이 보고 있었네요 ㅋㅋ

 

생각보다 버스 텀이 긴 편이더라구요

 

 

 

 

 

 

적혀있던 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한

기타큐슈 공항방면 공항버스

 

 

 

 

 

 

기사분께서 짐을 넣어주셔서

저는 가볍게 버스에 올랐습니다

 

공항으로 가는 버스 안에는

관광객보다 현지인이 많아서

다들 책이나 뉴스를 보시고 계셨던..ㅋㅋ

 

 

 

 

 

 

근데 제가 공항으로 가는 동안

날씨가 좋아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왜 하필 다 끝나니까 좋아지냐구 ㅋㅋ

 

 

 

 

 

 

아침이라 차도 안 막혀서

딱 1시간정도 걸려서 도착한 기타큐슈 공항

 

논스톱은 더 빨리 간다고 하던데

저는 일반버스를 타서 1시간 걸렸습니다

 

이제 진짜 끝이구나를 실감하며

공항으로 들어갔네요

 

 

 

기타큐슈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https://9354.tistory.com/368

 

 

 

고쿠라역 버스정류장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