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라멘을 든든히 먹고

우오마치 상점가를 구경하다가 들려본

 

' KALDI (카르디) '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지

들어가본적은 없어서

구경할겸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

 

 

 

 

 

 

파란색 간판에 노란색 글씨

 

coffee farm 글씨를보고

커피용품 판매점인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앞쪽에 라무네도 팔고

각종 과자, 음료수들을 팔고 있길레

 

커피만 파는게 아닌가?

싶어서 들어가게된 곳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그 안쪽에는

진짜 이것저것 다 팔고 있었어요

 

중국 굴소스나 한국 멸치액젓도 있고

 

 

 

 

 

 

한국 불고기양념, 참기름, 된장, 쌈장 등

익숙한게 많이 보인느 곳이였습니다 ㅋㅋ

 

 

 

 

 

 

스팸, 옥수수캔, 할라피뇨, 타코...

 

도대체 여긴 뭘 파는 곳인지ㅋㅋ

우리나라 롯데식품관 수입코너 느낌이였어요

 

 

 

 

 

 

토마토 소스, 카레, 각종 오일 등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렴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 중에 눈에 띄었던

토마스 파스타면 ㅋㅋㅋ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각종 주류들도 있었습니다

 

 

 

 

 

 

아예 와인코너가 따로 있었을 정도 ㅋㅋ

 

혼자간거 아니였음 한 병정도 사서 마셔보는건데

혼자 마시기엔 너무 많아서 다시 내려놓았네요ㅠ

 

 

 

 

 

 

심지어 냉장코너도 있었습닌다

각종 치즈와 유제품들이 한 곳에 있더라구요

 

 

 

 

 

 

한쪽에는 차 용품도 있었습니다

드디어 커피랑 조금 관련된 것들 ㅋㅋ

 

 

 

 

 

 

꿀이나 메이플시럽 같은

카페 용품들이 하나 둘 씩 보이기 시작하고

 

 

 

 

 

 

액상커피, 포션 설탕 등

커피용품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가는 길에 발견했던

카운터쪽 각종 커피용품들

 

드리퍼는 물론이고

인스턴트 커피가 크기별로 있었고

 

 

 

 

 

 

엄청난 크기로 있었던 원두들

 

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있었고

홀원두 상태라 원하는대로 분쇄도 해주더라구요

 

문쪽 계산대 아래에 있는거라

가장 처음에 봤을 수도 있지만,

 

저는 가장 마지막에 봐서

이제서야 커피농장이 이해가 갔어요 ㅋㅋ

 

 

딱히 사올게 있지는 않았지만

알고 가면 좋을듯한 곳이였습니다^^;

 

 

 

기타큐슈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368

 

 

 

우오마치 KALDI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