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혼자 갑자기 떠나게 된

기타큐슈 3박4일 여행 !

 

 

정보가 많지 않아서 좀 힘들었지만

그대로 나름 엄청 검색해서

일정표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이미 다녀온 이후라

미리 정해놓은 일정에서 조금 추가되서

더 적당한 일정이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1. 비행기

 

 

- 출국 : 오전 8:00 출발 / 오전 9:25 도착

- 귀국 : 오전 10:15 출발 / 오전 11:45 도착

 

 

진에어로 왕복 9만원에 구매한

온라인 특가 항공권입니다

 

기타큐슈 시모노세키 가라토시장을

꼭 가보고싶어서 주말을 끼고 다녀왔어요

(가라토시장 초밥시장은 금,토,일만 영업)

 

 

 

2. 숙소

 

 

호스텔 앤 다이닝 탕가 테이블 3박

 

고쿠라역 근처라 이동도 편하고

탄가시장 앞이라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가격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3. 준비물

 

 

- 포켓 와이파이 4일

- 패스권 X

 

 

기타큐슈만 구경할 예정이라

따로 패스권은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이동이 많지 않았어요

 

 

 

4. 일정

 

 

 

 

 

 

비행기가 아침 비행기라

첫 날부터 열심히 돌아다닙니다 ㅎㅎ

 

기타큐슈를 잘 모르는 관계로

첫 날은 고쿠라 근처 시내만 돌 예정입니다

 

 

 

 

 

 

2일차에는 모지코를 다녀옵니다

 

기타큐슈를 검색하니 대부분

모지코를 꼭 다녀오시더라구요

 

사진 찍기에도 예쁜 곳이고

먹을 것, 볼 것도 많은 것 같아 모지코를 가고,

저녁엔 다시 고쿠라 시내 구경입니다

 

 

 

 

 

 

3일차에는 시모노세키를 갑니다

 

가라토시장 스시마켓이

금,토,일 주말만 열리는 관계로

금요일인 3일차에 들립니다

 

시모노세키에서는 시장만 갈거라

오후는 모지역에 가서

여유롭게 온천을 즐길 예정입니다

 

 

 

 

 

 

4일차도 아침 비행기라

별 일정 없이 바로 귀국입니다

 

그래도 아침은 꼭 먹겠다며

고쿠라역 앞 마츠야에서 저렴하게 먹고

공항가서 귀국입니다

 

 

나름 알차게 잘 다녀왔다고 생각해서

고쿠라에도 2~3일 볼 곳들이 많다는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다녀온 기타큐슈 3박4일 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