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몽콕 레이디스 마켓을 쇼핑하고

 

부모님도 조금 힘들어하셔서

숙소로 돌아가 잠시 쉬기로 했습니다

 

 

 

 

 

 

몽콕역에서 지하철 빨간 선

센트럴 방면으로 3정거장 가면

침사추이역에 도착합니다

 

 

 

 

 

 

그리곤 슈퍼에 들리기 위해

H 출구로 나갔어요

 

 

 

 

 

 

침사추이 아이스퀘어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마켓 플레이스

 

가격도 괜찮은데다 종류가 많아서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과일들

포장도 꼼꼼히 잘 되어있고

 

 

 

 

 

 

종류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괜히 과일이 먹고싶어지던 ㅎㅎ

 

 

 

 

 

 

키위도 있었고 사과도 있었고

앞에 보이는건 뭔지 모르겠네요ㅠ

 

 

 

 

 

 

그래서 저희는 그냥 과일들 말고

이미 까있는 과일들 종류별로 담긴걸로

하나 집었습니다

 

 

 

 

 

 

그리고 한 쪽에는 매장에서

직접 구워 판매하는 빵들이 있어요

 

그래서인지 냄새가 아주 ㅎㅎ

 

 

 

 

 

 

그 옆쪽으로는 수산물 코너였어요

이렇게 다양한 초밥들도 있고

 

 

 

 

 

 

그 위로는 사시미도 잇었습니다

 

진짜 생선 머리가 있는 저 회는

신선한 문화충격 ㅋㅋ

 

 

 

 

 

 

영롱한 연어의 모습에 또 넋놓고...

 

살코기로 한 팩 사다가 먹어도 좋지만

요리할 계획은 없으니 패스 ㅠ

 

 

 

 

 

 

그 옆으로 있던 떡들

오 홍콩에도 떡이 있다니 반갑네요 ㅎㅎ

 

 

 

 

 

 

한쪽에 쌓아놓고 팔던건데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네요

 

 

 

 

 

 

그 앞에는 육포도 있었고

말린 과일들도 있었습니다

 

 

 

 

 

 

독특하게 초콜릿 종류가 엄청났어요

홍콩에 초콜렛이 유명한가요?

 

 

 

 

 

 

커피 종류도 어마어마했습니다 ㅋㅋ

 

돌체구스토 캡슐이 싸면 사갈까 했는데

딱히 메리트가 있진 않더라구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 냉장코너에는

다양한 소시지와 햄들이 있었습니다

 

 

 

 

 

 

물론 야채도 많았어요

 

호텔이 취사가 가능한 곳이였으면

한 끼 정도는 해먹어보는건데 아쉽네요 ㅎ

 

 

 

 

 

 

차를 많이 마시는 홍콩답게

차도 종류, 브랜드별로 다양했습니다

 

 

 

 

 

 

더 안쪽에는 초콜릿 코너가 또 있었어요..

여긴 그나마 익숙한 브랜드들이 보이네요

 

 

 

 

 

 

유제품코너도 어마어마하게 컸어요

 

유제품은 유통기한이 짧으니 패스하고

그 옆쪽에서 과일주스 한 팩 샀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슈퍼...

진짜커요ㅋㅋㅋ대형마트 식품관 절반수준?

 

 

 

 

 

 

괜히 반가웠던 한국 라면들

신라면, 짜파케티, 불닭볶음면

 

 

 

 

 

 

사진에는 없지만 물과 맥주,

과자, 과일, 주스, 샐러드정도 사서

아이스퀘어를 나왔습니다

 

첫 날이라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샀어요

 

 

 

 

 

 

그렇게 더 무거워진 짐들을 들고

 

아까 셔틀버스를 타고 내렸던 곳으로

다시 걸어갔습니다

 

 

 

 

 

 

그렇게 가던 중 셔틀버스를 발견해서

수월하게 탑승했습니다

 

시간표를 들고다녔더니

바로바로 탈 수 있더라구요 ㅎ

 

 

 

 

 

 

그렇게 숙소로 돌아와서 체크인하고

룸키를 받고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홍콩 숙소 카오룽 하버 프론트 호텔의

자세한 포스팅은 다음편에 자세히 하겠습니다

 

 

 

홍콩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https://9354.tistory.com/223

 

 

 

침사추이 아이스퀘어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