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침사추이 시내쪽에서

이런저런 구경을 마치고

 

점심을 먹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침사추이 메인 거리에서

10분정도 걸어 들어가면

 

 

 

 

 

 

카터킹 딤섬집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막 화려하진 않아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을 뻔 했어요

 

 

 

 

 

 

딱 점심시간에 맞춰서 간 터라

조금 대기했다가 들어갔네요

 

 

 

 

 

 

각 자리마다 놓여져있었던

앞접시, 밥그릇, 찻잔, 그리고 젓가락

 

 

 

 

 

 

가장 먼저 기본으로 나오는 차는

주전자 형식으로 나오는데

 

어차피 기본 서비스요금에 포함되어 있으니

많이 드셔도 됩니다

 

 

 

 

 

 

차 맛이 어떻고 그럴건 아니였고

그냥 깔끔하게 입가심하기 좋은 정도였어요

 

 

 

 

 

 

그리고 상당히 많았던 메뉴들..

 

처음에는 고르기가 힘들기도 했는데

가격적인 부담이 별로 없는 곳이라

이것저것 다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많이도 시켰죠..?ㅋㅋ

 

차가 나오는 서비스 요금인

1인당 24 홍콩달러였습니다

 

 

 

 

 

 

가장 먼저 나왔던 딤섬 3가지

샤오롱바오, 새우 샤오마이, 야채 찐만두

 

 

 

 

 

 

이건 야채 찐만두에요

 

2개입에 20 홍콩달러라서

2개입짜리 2개 시켜서 4개 받았어요

 

 

 

 

 

 

그리고 같이 나왔던 독특한 소스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새콤한 소스였어요

 

 

 

 

 

 

쫄깃한 만두피에 속재료가 살아있는

그런 건강한 맛이였습니다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독특했는데

이건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ㅎ

 

 

 

 

 

 

이건 상하이식 샤오롱바오

기본 4개입이에요

 

 

 

 

 

 

딤섬 하나씩 은접시에 나와서

육즙이 잘 보관되어 있더라구요

 

초점이 약간 엇나가긴 했지만

전 이게 가장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한번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

 

 

 

 

 

 

새우가 들어간 샤오마이

 

 

 

 

 

 

얇은 피 안에 통통한 새우가 있어서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에요

 

 

 

 

 

 

이건 가족이 밥을 먹고싶다며 주문한

온천계란 소고기 돌솥밥

 

그냥 반숙이 올라간 불고기 덮밥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길쭉길쭉한 홍콩쌀이 들어가있고

한국과는 다른 향신료가 들어간 불고기맛?

 

 

 

 

 

 

무엇보다 위에 있는 반숙계란을

톡 터뜨려서 밥과 비비니 부드럽고 좋았어요

 

근데 솔직히 이것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 맛

 

 

 

 

 

 

간이 전체적으로 센 것도 있고

만두라서 목이 마르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차를 3번이나 리필해서 마셨어요 ㅋㅋ

제가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거든요

 

 

 

 

 

 

그리고 이건 나중에 추가한

돼지고기 샤오마이

 

대만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 딤섬이라

가족들 먹어보라고 주문했어요

 

 

 

 

 

 

노란 피가 예쁘기도 하고

위에는 통통한 새우,

안에는 돼지고기와 표고버섯이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씹는 맛이 있는

맛난 딤섬이에요 (조금 짜요)

 

 

 

 

 

 

마지막으로 나왔던 마늘 크림치즈 춘권

 

사실 가장 먼저 시킨거였는데

가장 늦게 나온건 함정..ㅋㅋ

 

 

 

 

 

 

크림치즈 춘권튀김인데도

독특하게 고소한 소스가 같이 나와요

 

이게 마늘 맛을 중화시켜주긴 하더라구요

 

 

 

 

 

 

살짝 느끼한 맛이 있긴 했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던 춘권튀김입니다

 

마늘 맛이 강하게 나기 때문에

약간 주의해서 시켜야 할 메뉴이기도 해요

 

 

그렇게 넷이서 300 홍콩달러 정도로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던 맛집 키터킹 !

개인적으로 홍콩 다시 가면

꼭 다시 들리고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ㅎ

 

 

 

홍콩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223

 

 

 

카터킹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