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가족과 함께 떠난 홍콩 자유여행 !

 

비행기가 새벽 4시 반 출발이라

새벽에 벤을 불러서 공항에 도착했어요

 

 

 

 

 

 

벤은 처음 타봤는데 빠르고 좋더라구요

 

6만원인가 7만원인가 그랬는데

톨비를 따로 받아서 좀 비싸긴 했습니다

 

 

 

 

 

 

새벽 2시 좀 넘어서 도착했더니

완전 텅텅 비어있었던 인천공항

 

이런 모습은 또 처음이였어요 ㅋㅋ

 

 

 

 

 

 

주변을 둘러보니 저희가 탈

홍콩 익스프레스 발권창구에만

바글바글 줄이 서있더라구요 ㅋㅋ

 

 

 

 

 

 

제 것만 찍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나타난 가족의 손으로 인해

2개의 여권만 찍혔습니다 ㅋㅋ

 

4명이 같이 간 여행이지만요

 

 

 

 

 

 

새벽 4시 비행기는 또 처음 타봤습니다

물론 홍콩 익스프레스도 처음 !

 

 

 

 

 

온라인 체크인으로 앞좌석을 배정받아

앞쪽 3좌석에 가족이 앉고

저는 뒷자석에 혼자 앉았어요

 

 

 

 

 

 

홍콩 익스프레스 항공에서 판매하던

공항 철도 익스프레스 티켓

 

이걸 그룹으로 왕복티켓을 사면 저렴하다던데

저희는 그냥 버스를 탈거라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부모님도 계시는데 짐 끌고 다니면서

열차를 타게 하면 힘드실 것 같아서

 

 

 

 

 

 

새벽 출발 비행기인 덕에

해가 뜨려고 준비하는 모습부터

 

 

 

 

 

 

해가 뜬 하늘의 모습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3시간 35분이 생각보다 길긴 했지만

밖도 구경하면서 졸고 그래서..ㅋㅋ

 

 

 

 

 

 

현지시각 오전 7시 조금 넘어 도착한

홍콩 국제공항 !

 

간단하게 입국심사를 마치고

빠르게 공항으로 나왔습니다

 

 

 

 

 

저가 항공사라 그런건지

바로 나갈 수 있는 공항과 연결되어있지 않아서

 

공항 내 지하철을 타고

터미널쪽으로 이동해야 했습니다

 

 

 

 

 

 

공항에서 출발해 두번째 정거장

마지막에 내리면 됩니다

 

 

 

 

 

 

공항 지하철에서 내리면

나오고있는 수하물을 찾으면 되는데

 

저희는 딱히 맡긴 짐이 없어서

바로 통과해서 나갔습니다

 

 

 

 

 

 

그렇게 진짜 도착한 홍콩 공항 !

 

아침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먼저 열차 티켓을 파는 곳으로 가서

홍콩 지하철에서 이용 가능한

옥토퍼스 교통카드를 구매했습니다

 

 

 

 

 

 

보증금 50 홍콩달러와 함께

충전할 금액을 내면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곤 버스타고 숙소로 가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 예정이라

 

미리 공항에 있는 맥도날드에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가기로 했어요

 

 

 

 

 

 

종류별로 4가지를 주문했어요

 

뭐랑뭐를 시켰는지는

자세히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ㅠ

 

 

 

 

 

 

먼저 가장 궁금했던 마카로니 수프

 

특이하게 계란과 패티도 들어있었는데

음...도대체 이걸 왜 먹는거죠 ㅋㅋ

 

향신료 향이 강하게 나는게

딱히 먹고싶지 않은 맛이였습니다 ㅠ

 

 

 

 

 

 

구성이 괜찮은 것 같아서 주문한

맥머핀과 팬케이크 세트

 

팬케이크는 시럽과 함께 먹어서 괜찮지만

맥머핀은 심각하게 짰습니다ㅠ

 

 

 

 

 

그리고 가장 평범했던 메뉴

맥카페 아침메뉴

 

계란 파니니 샌드위치 같았는데

가장 맛이 평범하고 괜찮았습니다 ㅋㅋ

왠만하면 이쪽꺼를 드시길..

 

 

 

 

 

 

그렇게 조금은 실망스러웠던

맥도날드 아침식사를 마치고

 

일단 짐부터 숙소에 맡기기 위해

A21번 버스를 타려고 Bus가 적힌 곳으로 갔습니다

 

 

 

홍콩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2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