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제 생에 처음 다녀온 홍콩여행

 

처음 가보는 저와

여러번 가본 가족이 의견을 합쳐

유명한 곳들로 짜본 일정입니다

 

그래서인지 대부분 많이들 가시는

비슷비슷한 코스가 되긴 했어요 ㅎㅎ

 

 

 

1. 비행기

 

 

 

 

홍콩 익스프레스를 이용했고

1인당 25만원정도 줬습니다

(추석 연휴 마지막쯤에 다녀와서...)

 

출국 : 한국 4:30 출발 - 홍콩 7:05 도착

귀국 : 홍콩 19:40 출발 - 한국 24:15 도착

 

한국과 홍콩간 비행시간은 3:35 이며

현지시간 기준입니다

(홍콩과 1시간 시차 있습니다)

 

꽉찬 3박4일이라고 보시면 되고

여유롭게 3박5일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2. 숙소

 

 

홍함역 근처에 있는

' 카오룽 하버프런트 호텔 '

여기로 예약했습니다

 

그 기간에 적당한 가격이였고

4명이 들어갈 수 있는 방이였으며

시내와의 셔틀버스가 있었습니다

 

조식과 호텔 내 풀장도 있어서

가격대비 만족했던 곳이네요

 

 

 

3. 일정

 

 

 

 

 

 

1일차가 아침 7시부터 시작되서

꽉찬 일정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쉽게 갈 수 있는

침사추이쪽만 돌아보는 간단한 일정입니다

 

 

 

 

 

 

2일차는 빅버스투어가 있어서

하루 종일 센트럴에 있었습니다

 

할게 그렇게 많은게 아니라..

피크트램 줄이 어마어마해서...

 

 

 

 

 

 

3일차는 마카오에 다녀오는 일정입니다

 

다른분들 일정을 봐도 아시겠지만

대부분 이렇게 가시더라구요 ㅎㅎ

 

 

 

 

4일차에도 여유가 있어서

똥총역 옹핑을 다녀오는 일정입니다

 

저녁 5시 비행기라 시간이 많지는 않고

간단하게 둘러만 보고 오는 일정이였습니다

 

프랑프랑은 가족이 뭐 살게 있다고 해서

잠깐 끼워넣은 일정으로

제외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대로 따라가시는 것 보다는

그떄그때 끌리는대로 하시는게 좋을 것 같고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부터 제가 다녀온

여행기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