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7년 10월 익스피디아 할인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족끼리 가는 자유여행이라

더 신중하게 골랐던 숙소

 

부모님이랑 같이가기 때문에

숙소 위치도 중요하고, 조식 포함여부도 중요하고,

여자가 셋이라 풀장이 있으면 더 좋고 ㅎㅎ

 

 

그렇게 찾다가 적당하다고 생각된

' 카오룽 하버프런트 호텔 '

 

 

4인은 충분히 들어가는 방2개 숙소에

전망 좋고, 셔틀버스 있고, 조식있고,

게다가 수영장까지 있어서 바로 여기다 !

 

저희는 여길 16년도에 다녀왔는데

최근에 싱글 와이프에서 조세호씨가

밤도깨비여행으로 여길 숙소로 예약하셨더라구요

저희가 이용한 사이트는 익스피디아

 

모바일로 10%할인코드가 있어서

가격을 다 비교해보고 여기로 골랐어요

 

 

 

 

저희가 다녀온 날짜입니다

16년 9월 16일~ 16년 9월 19일

 

가족은 5명인데 한 명은 못가서 4명

 

 

 

 

 

 

이 때가 연휴가 껴있던 기간이라

호텔 가격들이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게다가 4명이 한 방에 들어가려니

방이 잘 없는 곳도 많더라구요

 

 

 

 

 

 

 

그러다 찾은 카오룽 하버 프런트 호텔

 

사진에서부터 수영장이 있어서

아 여긴 수영장이 있겠구나 ㅋㅋ

 

 

 

 

 

 

위치도 카오룽쪽이라 괜찮았고

시내를 어떻게 나가나 했더니 셔틀버스도 있어서

놀러다니기에 딱 좋다 싶었네요

 

 

 

 

 

 

역시 평첨도 좋았어요

다들 가성비 좋고 셔틀이 좋다는 ㅎㅎ

 

 

 

 

 

 

그렇게 숙소를 예약하려고 보니

시내전망과 항구전망이 있더라구요

 

가격차이가 1박당 6만원정도가 나서

스냥 시내전망으로 골랐어요 ㅎㅎ

여기도 전밍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예약을 하려던 순간

옆쪽에 회원가 열어보기? 가 있길레

바로 로그인을 해봤더니

 

 

 

 

 

 

와우 ㅋㅋㅋ

2만원씩 저렴해졌습니다

 

 

 

 

 

 

그렇게 데스크탑으로 확인을 다 했으니

익스피디아 앱으로 가서 예약을 할 차례

 

 

 

 

 

 

역시 모바일로 봐도 가격이 같았어요

그래서 바로 결제로 예약 !

 

 

 

 

 

 

1박당 20만원에 3박이고

세금까지 더해져 68만원이 나왔습니다

 

 

 

 

 

 

여기에 모바일 10% 할인코드를 적용해서

6만2천원 정도가 되었습니다

 

현재인 17년 10월 모바일 할인코드는

' OCT10 '

이때와 같이 10% 할인코드입니다

 

 

 

 

 

 

그렇게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카드로 결제하니 수수료 조금 더 나왔구요

 

(익스피디아는 모바일로 할 경우

달러로 바꿀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렇게 가족여행 숙소까지 예약 끝 !

 

가족들과 상의해서 빠르게 일정을 정하고

미리미리 한국에서 사갈 입장권들을

제가 예약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항공권과 호텔까지 예약을 끝내니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