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삿포로 시내를 좀 돌아본 후


셋째날은 조잔케이로 넘어가서

온천하며 여행을 마무리하는 날입니다







스스키노에서 조잔케이로 가는 버스는

라피라 백화점 앞에서 탈 수 있어요







라피라 백화점 바로 앞쪽에

스스키노 버스 정류장이 하나 있습니다


옆쪽에 자전거 주차가 엄청 되있어서

바로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여기가 스스키노 정류장


구글 위치는 여기 ↓







이게 스스키노에서 조잔케이로 가는

죠우테츠버스 시간표에요


앞쪽에 있는 7번 버스가 조잔케이행 버스

빨간 네모 해놓은게 시간표입니다


빨간 네모 안의 왼쪽은 갓파라이너 시간표이고

오른쪽이 일반 버스 시간표에요

(갓파라이너 버스는 예약 필수)







요건 주말 및 공휴일 시간표


동일하게 왼쪽이 갓파라이너

오른쪽이 일반 버스 시간입니다







저는 오후 3시 40분에 온

7번 버스를 타고 이동했는데


정말 그냥 일반 버스였어요..

캐리어는 정말 짐짝이였음 ㅋㅋㅋㅋ







삿포로에서 스스키노까지는

출발 가격이 같아서 1번이 나왔네요







요건 버스에 있었던 버스 경로


생각보다 동네 정류장마다 다 서는 버스여서

고가네유 온천 전까지 정류장이 많았고


고가네유 온천 이후 부터가 조잔케이쪽이에요







요게 조잔케이 온천마을쪽 정류장

이름과 정차 순서입니다

(★ 표시가 있는 곳이 정류장 위치)


지도의 오른쪽 노란 차도를 타고 들어와서

2번부터 순서대로 7번까지 찍은 후

조잔케이 차고지로 가는 버스입니다







제 숙소는 잘 알려진 호텔이 아닌

자란넷에서 찾았던 작은 료칸


조잔케이 온센료칸 킨와소우

( 温泉旅館 錦和荘 )



료칸 킨와소우는 조잔케이마을 윗쪽이라

가장 가까운 조잔케이 오하시 정류장에 내렸습니다







여기서부터는 구글 맵스가 알려주는

경로대로 걸어간거라 따로 설명이..ㅋㅋ







좀 외진 느낌이 없지 않았고


관광지 느낌나는 아랫쪽과는 다르게

현지분들이 사는 가정집들을 지나가는 곳







차자 있으면 참 좋겠다 생각했지만


걸어서 10분? 정도밖에 안 걸렸어서

크게 힘들지는 않았네요







걸어가다가 자란넷에서 봤던 사진과

똑같이 생긴 곳이 나와서

너무 신났던 ㅋㅋ







조잔케이 온센료칸 킨와소우

( 温泉旅館 錦和荘 )







오늘 해야할 큰 이동은 다 한거라

가벼워진 마음으로 호텔에 들어가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포스팅 ↓

https://9354.tistory.com/1144




온센료칸 킨와소우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