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삿포로 시내를 가볍게 둘러보고

다음으로 향한 곳은 마루야마







오도리역에서 한 번에 갈 수 있길레

오도리역으로 들어갔어요







따로 패스권은 생각을 안 하고 왔고


어차피 한 번 왕복하면 되는거라

오고 갈 때 티켓을 발권했어요







오도리역에서 마루야마공원까지는

대인 200엔, 소인 100엔


円山公園 = 마루야마 공원







요 기계에서는 당황하지 마시고

초록색 地下鐵のみ 를 누른 뒤







본인의 목적지에 맞는

요금을 선택하면 됩니다


한국처럼 목적지를 고르는게 아니라

미리미리 요금을 알고 있어야해요



1명이면 그냥 200엔 넣으면 되고

여러명이면 왼쪽에 있는 인원수를 누르고

금액을 넣으면 됩니다







저는 혼자니까 여유롭게

200엔 티켓 한 장 뽑았습니다







그리고는 오도리역 개찰구에

티켓을 넣고 들어갔어요







저처럼 마루야마 공원을 가신다면

토자이선을 타셔야해요


앞쪽에 있는 다른 선을 타는게 아니라서

쭉쭉 걸어서 들어가야합니다







다른 선 타는 곳을 걸어가다보면

옆으로 꺾는 곳이 나옵니다


여기가 토자이선으로 가는 통로에요







토자이선 타는 곳으로 내려갈 때

탑승장이 가는 방향이 적혀있더라구요


마루야마 공원은 왼쪽이니 4번







오도리역에서 지하철을 타보기는

또 처음이라 나름 설렘 ㅎㅎ







지하철은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다른 지역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오도리역에서 3정거장 가면

금방 도착하는 마루야마 공원역







마루야마 공원에는 동물원이 있어서


동물원쪽으로 나가는 출구에는

바닥에 동물들이 잔뜩 있었어요 ㅎㅎ







마루야마 공원이나 동물원을 가시면

3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3번출구로 나가서 도보로 15~20분 소요







3번출구로 나온 후 오른쪽으로 꺾어

쭉 직진하면 공원이 나와요







짠 여기가 바로 공원 !


공원에서 왼쪽으로 가면 동물원이고

오른쪽으로 가면 홋카이도 신궁이여서


저는 홋카이도 신궁쪽으로 걸어갔네요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포스팅 ↓

https://9354.tistory.com/1144




마루야마 공원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