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시비우나에서 이른 점심을 먹고

다음으로 향한 곳은 우미카지테라스

 

 

 

 

 

 

슈리역에서 유이레일을 타고

아카미네역으로 향했습니다

 

아카미네역 앞으로 우미카지테라스를 가는

셔틀버스가 주기적으로 오거든요

 

 

 

 

 

 

유이레일 1일권 패스를 구매해서

이번에도 1일권 QR코드로 통과

 

슈리역 개찰구 앞에 35커피도 있었네요

 

 

 

 

 

 

슈리역에서 나하공항역 방향의

유이레일을 타고 거의 끝까지 갑니다

 

 

 

 

 

 

나하공항역 바로 전 역인

아카미네역

 

 

 

 

 

 

아카미네역에 도착한 후

일단 표를찍고 개찰구로 나가면

 

 

 

 

 

 

친절하게 세나가지마섬에 있는

우미카지테라스 셔틀버스 방향이 적혀있어요

 

 

 

 

 

 

아카미네역에서 우미카지테라스 가는 시간표

(출처 : https://www.umikajiterrace.com/ko/accessguide/shuttlebus/)

 

 

 

 

 

 

아카미네역 남쪽출구로 내려오면

저 앞으로 버스정류장이 보여요

(노란색 간판 앞)

 

여기가 세나가지마섬으로 가는

우미카지테라스 셔틀버스가 서는 곳

 

 

 

 

 

 

저는 운좋게 버스가 와있어서

바로 버스를 탑승할 수 있었네요

 

 

 

 

 

셔틀버스를 타고 20분정도를 가야

도착할 수 있는 세나가지마섬

 

 

 

 

 

 

세나가지마 우미카지테라스가

호텔? 리조트? 이름이에요

 

그 건물 앞까지 데려다주는 셔틀입니다

 

 

 

 

 

 

셔틀버스는 딱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앞에서 정차해요

 

다시 아카미네역으로 갈때에는

건너편에 서있는 차를 타면 됩니다

 

 

 

 

 

 

비바람이 불어서 좀 그랬지만

일단 가보자 하고 직진 ㅋㅋ

 

 

 

 

 

 

아무래도 바닷가 바로 앞이라서

해풍까지 불다보니 더 추웠던것 같아요

 

 

 

 

 

 

그래도 어떻게 오긴 왔다...ㅋㅋ

날구지하면서 이 고생을 했네요

 

 

 

 

 

 

하지만 저 말고도 사서고생하는

관광객들이 많으니 걱정은 놉 ㅋㅋㅋ

 

 

 

 

 

 

바람이 너무 세서 오래보진 못했지만

나름 바닷가도 구경하고

 

 

 

 

 

 

시간이 어떻게 될지 몰라서 일단

시아와세 팬케이크집을 가보기로 했네요

 

 

 

오키나와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043

 

 

 

아카미네역 버스정류장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