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키나와에서 한국을 귀국하면서

이번에도 이용했던 이스타항공

 

위탁수하물을 포함해도 저렴하기도 했고

시간대도 좋아서 편도로 예약했어요

 

 

 

 

 

 

항공기가 크진 않은 편입니다

 

다른 LCC랑 비슷비슷한 크기였는데

바로 옆에 진에어 항공기를 보니...ㅋㅋ

 

 

 

 

 

 

나름 시끄럽지도 않고 쾌적한 이스타항공

 

제 경험으론 진에어랑 에어서울이

가장 소음이 컸던 것 같네요ㅠ

 

 

 

 

 

 

아무리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는

이스타항공 기내 판매책자 !

 

저는 이스타항공 기내에서

제가 구매해야할 담배를 파는중인지

꼭 체크를 해야했는데 안 나오더라구요

 

 

 

 

 

 

가장 먼저 푸드코너

 

불고기 라이스와 핫도그가 생겼고

사전주문이 아니여서 좋은 것 같아요

 

신라면컵, 짜장범벅, 비빔밥, 국밥 2가지

요렇게가 푸드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스낵종류들

음료수, 주류, 과자, 마른안주

 

 

 

 

 

 

저걸 진짜 살까말까 매번고민하는 블록세트와

이벤트로 받아서 집에 있는 모형 항공기

 

기내 담요도 3종류나 판매중입니다

 

 

 

 

 

 

간단한 기초 화장품도 팔아요

이쪽은 제가 잘 모르니 패스 ^^;

 

 

 

 

 

 

안대, 차 티백, 머리끈 등도 있고

젤네일과 손&발팩도 있었습니다

 

이건 뭐...기내에서도 쓰고

여행지에서도 쓰고 그러겠죠?

 

 

 

 

 

 

건강보조식품도 몇가지 있고

양주도 몇종류 있었습니다

 

발렌타인 17년, 21년 제품

로얄 살루트 21년, 조니워커 블루라벨

 

 

 

 

 

 

그리고 저에게 가장 중요한 담배

 

이스타 기내에서 파는 담배종류에요

저는 항상 에쎄 스페셜 골드를 사는데

이번에 가격이 올랐어요ㅠ 32,000원으로

 

 

 

 

 

 

그렇게 책자를 열심히 보는 사이

인천행 비행기는 이륙을 했고

 

빠르게 담배하나 구매한 후

바로 숙면했습니다^ㅛ^;

 

 

 

오키나와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8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