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친구가 지인에게 괜찮다고 들었다며

소개해준 요즘 뜨는 곳 '차이나당'

 

수원에서 친구를 만났는데

근처에 있다고 해서 저녁을 먹으러

같이 들리게 되었어요

 

 

 

 

 

 

수원역 로데오거리 길가에

차이나당이 있는건 처음 알았어요 ㅋㅋ

 

 

 

 

 

 

위를 올려보지 않았다면

발견하지 못했을 차이나당 ㅋㅋ

 

앞쪽에 중식호프라고 적혀있어서

여기라는걸 알 수 있었어요

 

 

 

 

 

 

'중식호프'라는 개념은 처음 봤어요

 

근데 안주도 다양한데

조금씩 저렴하게 팔고있는 곳이라

여럿이 가면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죠ㅎㅎ

 

 

 

 

 

 

매장은 굉장히 넓은 편이였어요

 

안주가 저렴하다길레 궁금했는데

이렇게 넓고 좋은 가게일줄이야

 

 

 

 

 

 

벽이나 장식품들, 그리고 등까지

중국 분위기를 잘 만든 곳

 

테이블은 다 넓었고

의자도 크고 넓은 편이였네요

 

 

 

 

 

 

자리에 앉으니 물을 주시곤

메뉴판을 같이 주고 가셨습니다

 

직원분이 중국분이신것 같았는데..

음...친절하진 않으셨습니다

 

 

 

 

 

 

판매하는 메뉴는 정말 많았어요

예상치 못했던 양꼬치도 ㅋㅋ

 

 

 

 

 

 

깐쇼새우나 탕수육, 유린기 등

중국집에서 볼만한 익숙한 것들도 있고

 

 

 

 

 

 

오향장육, 사천식안심 등의

중국요리 전문점 요리도 있었습니다

 

 

 

 

 

 

중국요리 좋아하시면 잘 아실

어향가지, 어햘우육슬도 있었습니다

 

마파두부, 고추잡채도 있는데

보면 다 小자 크기부터 팔아서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요

 

 

 

 

 

 

토마토 계란탕이나 짬뽕탕,

마라탕면같은 국물요리도 있었고

 

 

 

 

 

 

기본적인 짜장면이나 짬뽕,

볶음밥, 덮밥종류도 있었습니다

 

안주랑 술을 먹으러 와도 좋고

중국요리를 배부르게 먹으러 와도

참 좋을 것 같았던 곳

 

 

 

 

 

 

주류는 기본적인 소주, 맥주는 물론

고량주도 종류별로 있었습니다

 

하얼빈이나 칭따오는 5천원이라

저희는 그냥 생맥으로 마셨어요

 

 

 

 

 

 

메뉴를 주문하니 먼저 나왔던

기본 반찬 3종류

 

단무지, 양배추절임, 자차이

저 자차이 맛있었어요 ㅋㅋ

 

 

 

 

 

 

500cc 꽉채워 나왔던 생맥주

 

요즘같은 더운 날씨에는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 생맥이 딱이죠 !

 

 

 

 

 

 

먼저 요거는 꼭 먹자 싶었던

꿔바로우 小 크기

 

넓적하게 튀겨나온 찹쌀튀김에

새콤달콤한 향이 매력적이였어요

 

 

 

 

 

 

이건 친구가 추천해서 시켰던

소스가 매력적인 어향가지 小자

 

가지는 호불호가 갈리기는 한데

어향소스 가지튀김은 흔하게 볼 수 없는거라

괜히 더 반가웠던 것 같아요

 

 

 

 

 

 

꿔바로우는 큼직하게 튀겨나와서

먹기좋게 잘라서 먹었어요

 

친구가 예쁘게 잘라줬네요 ㅎㅎ

 

 

 

 

 

 

꿔바로우를 먹기 좋게 자르고 나서야

진짜 안주 두 가지 준비 완료 !

 

 

 

 

 

 

꿔바로우는...역시 사랑입니다♥

 

도톰한 고기에 바삭한 찹쌀튀김

그리고 새콤달콥짭짤한 특유의 소스..

 

맥주 없이 먹어도 맛있는 맛

 

 

 

 

 

 

그리고 친구랑 저랑 다 좋아해서

만장일치로 시켰던 어향가지

 

갓 튀겨나온 가지의 겉바속촉에

짭짤하면서 깊은 맛의 소스

 

크으.... 굿뜨....

 

 

 

 

가지는 식으면 물러지기 때문에

나오자마자 흡입했던 것 같아요 ㅋㅋ

 

 

넓고 시원한 가게에서

맛있는 안주들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술이 쭉쭉 들어갔던 곳입니다

 

앞으로도 애용할 것 같은 차이나당

완전 강추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