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가족들과 주말에 나들이겸

점심을 먹으려고 물왕리쪽을 갔다가

 

자주 들리는 맛집 참소예에 들려

맛난 쭈꾸미볶음을 먹고 왔습니다

 

 

 

 

 

 

살짝 안쪽에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아는 곳이에요

 

매장은 옛날 가옥처럼 되어있고

굉장히 예뻐요 ㅎㅎ

 

 

 

 

 

 

참소예 쭈꾸미

 

주말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서

주차하기 힘들때가 많아요 ㅠ

 

 

 

 

 

 

들어가는 입구도 옛가옥처럼

돌바닥으로 되어 있고

 

잔디나 다양한 식물들도 많아서

특히 어머님들이 좋아하시는곳 ㅋㅋ

 

 

 

 

 

 

저희는 일부러 살짝 늦게가서

완전 피크시간을 피할 수 있었어요

 

12시~2시 사이에가면 진짜..

이 넓은 매장이 가득차요

 

 

 

 

 

 

그냥 쭈꾸미볶음은 9천원인데

쭈꾸미볶음에 샐러드, 도토리전, 묵사발

요렇게 셋트로는 1만2천원이에요

 

저희는 4명이 갔어서 그냥 세트2개랑

피자세트2개를 같이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차와

휴지, 그리고 참기름

 

날이 살짝 더운 날씨임에도

따뜻한 차가 있더라구요..ㅋㅋ

찬물은 달라고 하면 주십니다

 

 

 

 

 

 

주문을 하니 앞접시와 물티슈

종이컵을 4개씩 놓고 가셨어요

 

수저는 테이블 옆쪽에 있어서

셀프로 놓은겁니다

 

 

 

 

 

 

가장 먼저 나왔던 반찬들

콩나물무침과 무생채, 샐러드

 

그리고 피자를 위해 먼저 나온

피클과 꿀

 

 

 

 

 

 

요 샐러드는 양도 꽤 많고

발사믹 식초에 마늘향나는 드레싱까지

 

입맛 돋우기에 아주 좋아요 ㅎㅎ

 

 

 

 

 

 

요건 피자 세트에 나오는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크기는 크지 않았는데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맛은 꽤 좋은 편이였습니다

 

 

 

 

 

 

그리고 이건 그냥 세트에 나오는

도토리전이에요

 

 

 

 

 

 

꽤나 도톰한데다 야채도 많고

담백하면서 고소핫 맛이라

부모님이 좋아하셨습니다

 

 

 

 

 

 

그 다음에 나온건 묵사발

 

진짜 커~다란 대접에 나와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요

 

 

 

 

 

 

그리고 매콤하고 불맛나게

잘 볶아져나온 쭈꾸미볶음

 

 

 

 

 

 

밥은 한 사람마다 비빔그릇에

한 공기씩 넣어서 나왔어요

 

 

 

 

 

 

그냥 밥이랑 쭈꾸미볶음을

따로 먹어도 괜찮은 편이고

 

취향껏 비벼서 먹어도 좋아요

재료 다 넣고 참기름 휘리릭~

 

 

 

 

 

 

맛나게 슥슥 비벼서

크게 한숟갈 떠서 냠~

 

여긴 쭈꾸미가 진짜 부드러운 편이라

더 자르지 않아도 먹기 편해요ㅋㅋ

 

세트 구성이 꽤 많은 편이라

진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식사가 끝나면 계산을 마치고

영수증을 들고 뒷쪽으로 갑니다

 

 

 

 

 

 

입구 반대쪽으로 걸어가면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토,일,국경일은 쉰다고 적혀있던데

저희는 매번 주말마다 마셨....)

 

 

 

 

 

 

음료는 아메리카노, 라떼, 모카

그리고 아이스티가 가능해요

 

원하는 메뉴를 영수증 뒤에 적어서

통에 넣고 기다리면 끝!

 

 

 

 

 

 

음료는 크지 않은 양으로 나오고

아이스는 따로 뚜껑이 없었습니다

 

옆쪽에 시럽과 빨대가 비치되어 있고

셀프로 넣어가면 되요

 

 

 

 

 

 

커피 담당 직원분께서

직접 내려주시는 커피라서

여느 카페 못지않은 맛입니다 ㅎㅎ

 

이렇게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맛난 식사를 하고 왔네요~

 

 

 

물왕리 참소예 위치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