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가족들이랑 코스트코를 갈 때

자주 들리는 밥집 참소랑

 

처음 생겼을때 쭈꾸미볶음을 먹어보고

괜찮아서 자주 들렸던 곳이에요

 

 

 

 

 

 

찾아보니 '참소랑'으로 나오던데

아마 프랜차이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날은 평일이였는데

단체손님들이 와계시더라구요

 

평일에도 나름 장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단체손님을 살짝 피해서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ㅋㅋ

 

각 테이블마다 놓여있는건

수저, 물컵, 티슈, 그리고 참기름

 

 

 

 

 

 

저희는 참소랑에서 쭈꾸미볶음만 먹어요ㅋㅋ

 

처음 참소랑에 왔을땐 쭈꾸미볶음이

1인분에 7천원이가 그래서 저렴했었는데..

 

이젠 9천원까지 올라버렸습니다ㅠ

 

 

 

 

 

 

쭈꾸미볶음을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반찬이라고 하긴 뭐하긴 한데

비빔밥을 해먹는 재료들입니다

 

 

 

 

 

 

그리고 매콤하게 볶아져나온

쭈꾸미 볶음 2인분

 

딱 봐도 굉장히 매콤해보이죠?

크으...군침도는 모습입니다 ㅎㅎ

 

 

 

 

 

 

그리고 주문한 인분수대로

각자 보리밥이 같이 나와요

 

근 대접같은 그릇에 나와서

여기에 재료를 잔뜩 넣고 비비면 되요

 

 

 

 

 

 

마지막으로 된장찌개까지 나와서

완벽한 쭈꾸미볶음 한 상차림 완성~

 

단촐해보이는데 이거면 충분해요 ㅋㅋ

 

 

 

 

 

 

비빔밥을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그냥 먹어도 되고, 이렇게 싸먹어도 되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쭈꾸미볶음

 

 

 

 

 

 

그래도 저는 비벼먹는게 좋아서

매번 그릇에 다 넣고 비벼먹습니다

 

여기에 참기름 몇방울 떨어뜨려서

슥슥 비벼주면 되거든요~

 

 

 

 

 

 

짜잔 ! 다 비벼준 모습이

예뻐보이지가 않아서 아쉽네요ㅠ

 

실제로 보면 진짜 군침도는데..ㅎㅎ

 

 

 

 

 

 

슥슥 비벼다가 이렇게

한술 크게 떠서 먹으면 굿입니다요

 

 

 

 

 

슥슥 비벼벼준 후에 재료들을 잘게 잘라

김에 싸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먹다보면 습습후후 매워지는 맛이지만

맛있게 매운 맛이라 한그릇 뚝딱

 

기분좋게 쭈꾸미볶음 한 그릇 해치우고

코스트코로 쇼핑하러 출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