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친구와 수원역에서 만나기로 했던날

 

매번 로데오거리에 있는 프랜차이즈 말고

예쁜 카페를 가보자해서 일부러 찾아간

 

' 카페 트라이앵글 '

 

 

 

 

 

 

수원역에서는 좀 걸어야했어요

 

그 은행있는 사거리쪽에서 오른쪽으로

쭉 들어와야 하는 곳

 

 

 

 

 

 

옆쪽에는 야외테이블도 있었는데

여름에는 더워서 안 앉을듯..ㅋ

 

 

 

 

 

 

수원역 근처 예쁜카페 검색하면

여기가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매장 이름이 트라이앵글이라 그런지

A가 △모양으로 되어있었어요

 

 

 

 

 

 

매장은 1층에도 자리가 있었고

2층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1층에는 카운터와 좌석,

2층에는 좌석만 있는 구조입니다

 

 

 

 

 

 

카운터 옆에 있는 쇼케이스에는

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시즌 과일케익, 브라우니, 티라미슈

 

 

 

 

 

 

음료는 커피와 라떼, 에이드, 티가 있었고

디저트는 쇼케이스에 있던 케이크들과

토스트종류가 있었네요

 

커피는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테이크아웃은 500원 할인 !

 

 

 

 

 

 

그리고 매장 1층에 화장실도 있어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서 좋음!

 

 

 

 

 

 

그리고 카운터 옆쪽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계단 폭이 넓지도 않고 경사가 가파라서

음료들고 올라갈때 미션 ㅋㅋ

 

 

 

 

 

 

올라가는 계단 앞쪽에

전신거울이 있었고 (왜...?)

 

여기에도 플라밍고가 있었네요

 

 

 

 

 

 

2층에서 가장 예쁜 테이블은

요 커텐 옆이 아닌가 싶습니다

 

테이블이랑 의자는 좀 작은 편이에요

 

 

 

 

 

 

그리고 여기에도 붙여있던 홍학

사장님이 홍학을 좋아하시는 듯 합니다

 

 

 

 

 

 

2층은 요렇게 되어 있어요

 

넓은편은 아니고 매장 절반정도?

테이블은 2인용 5개, 4인용 1개

 

 

 

 

 

 

그리고 가장 안쪽에 있던 테이블은..

테이블인지 장식용인지 모르겠어요ㅠ

 

이 테이블 옆에 물통이 있어서

물은 셀프로 가져다마실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물채우러가서 없던..)

 

 

 

 

 

 

요렇게 절반만 되어있는거라

끝쪽에 앉으면 아래를 볼 수 있어요ㅋㅋ

 

 

 

 

 

 

2층에서 내려본 1층 모습은

요런 모습? ㅋㅋㅋ

 

매장이 큰 편은 아닌데

2층이라 크기에 비해 좌석이 많죠

 

 

 

 

 

그리고 가장 윗쪽에 에어컨이 있어서

2층에 앉으면 바람이 직빵으로 와요 ㅋㅋ

 

시원해서 좋긴 했습니다

 

 

 

 

 

 

요건 저희가 시킨 아메 2잔과

리얼초코브라우니 !

 

아기자기한 나무 쟁만에

오밀조밀 담아주셔서 들고 올라왔어요

 

 

 

 

 

 

음료마다 컵받침대도 있었고

브라우니도 나무접시에 있어서그런지

더 예뻐보이는 듯 했습니다 ㅎ

 

 

 

 

 

 

리얼초코브라우니는 기본으로

커다란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올라가요

 

거기에 초코소스랑

이름모를 허브 데코까지~

 

 

 

 

 

 

아메는 그 자리에서 추출해주셔서

크레마가 살아있는게 굿굿~

 

 

 

 

 

 

그리고 저희가 진짜 반했던

리얼초코 브라우니...대바쿠ㅜㅜㅜ

 

브라우니 자체에 초코칩도 잔뜩 들었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코소스까지 어우러져서

완전 기분좋아지는 브라우니여서

 

포크질을 멈출 수 없었다고 합니다^^;

 

 

 

 

 

프랜차이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난 디저트와 커피도 먹고

갬성까지 느끼고 왔던 카페 트라이앵글

 

앞으론 맨날 가는 프랜차이즈 말고

예쁜 카페들만 찾아다녀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