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예전에 친구가 사가는걸 보고

맛이 궁금했었던 빵사부 식빵공방

 

이번에도 그 친구와 들리게 되서

가족들과 먹으려고 식빵을 사왔네요

 

 

 

 

 

 

사람이 많아 매장 전면사진을

찍기 힘든 빵사부 식빵공방

 

노래빠 글씨가 너무 크긴하지만..ㅎ

 

 

 

 

 

 

모든 식빵이 2,900원이고

매 시간마다 즉석에서 나와서 좋아요

 

 

 

 

 

 

제가 갔던 날에는 이벤트로

식빵 4개를 구매하면 음료수 1개를

공짜로 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랑 두개씩 골라서

같이 계산해서 이거 하나 받았어요 ㅋㅋ

 

 

 

 

 

 

저번엔 없었던 것 같은데

맨식빵도 있더라구요? 생크림까지 주는

 

진짜 떡이들어간 인절미 식빵과

바질롤치즈 식빵도 있었고

 

 

 

 

 

 

이쪽이 가장 많이 사갈 것 같았어요

와인블루베리식빵, 팥녹차식빵, 햄치식빵

 

각 식빵마다 반이 잘라있어서

속을 볼 수가 있어서 고르기 좋더라구요

 

 

 

 

 

 

독특했던 초코칩모카식빵과

제가 고른 먹물치즈식빵

 

 

 

 

 

 

진짜 딸기가 들어간 딸기생크림식빵과

면목(연유, 마늘우유가 들어간 것)

 

 

 

 

 

 

가장 인기가 좋았던 공주밤식빵

그리고 고구마크림치즈식빵, 초코식빵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친구랑 두개씩 구매했는데

음료수는 친구 줬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 식빵은 요 두개

팥녹차식빵과 먹물치즈식빵 !

 

나온지 얼마 안 된 식빵이라

비닐을 묶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은은한 녹차향에 팥이 씹히고

윗쪽 소보루까지 맛있던 팥녹차식빵

 

 

 

 

 

먹물이 들어가 촉촉하고, 부드러운데다

짤짭할 치즈가 잘 어울렸던 먹물치즈식빵

 

치즈가 많이 들어가 좀 짜긴 했는데

전 요녀석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번엔 고구마크림치즈식빵이랑

초코칩모카식빵을 사와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