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 저희동네에 공원이 생기고

그 앞쪽에 카페들이 많이 생겨났는데

 

그 중에 가장 예뻐서

제가 자주 다니는 카페에요

 

'카페 칸나블러썸(Cafe canna blossom)'

 

 

 

 

 

 

위치는 안양일번가 가는 길인데

아시는 분들만 아시는곳..ㅋㅋ

 

이 카페 양 옆에 카페가 하나씩 더 있는데

저는 여기가 편해서 여기만 와요

 

 

 

 

 

 

안쪽은 아주 넓지는 않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하게 잘 되있어요

 

가장 왼쪽에는 쇼케이스도 있는데

빵, 케익, 떡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기본 커피음료는 물론

칸나블러썸 신메뉴도 자주 생겨요

 

메뉴판에는 원사이즈만 있는데

900원 추가로 사이즈업도 되더라구요

 

 

 

 

 

 

카운터 바로 옆쪽에는

좀 높은 테이블 3개정도가 있고

 

편한 좌석은 안쪽에 있어요

 

 

 

 

 

 

가운데에는 화장실도 있습니다

 

오밀조밀 인테리어를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저의 최애 테이블은 이쪽

 

양쪽에 벽도 있고, 쿠션도 있어서

편하게 앉아있기 좋습니다

 

 

 

 

 

 

외부음식은 당연히 반입 금지고

무료 와이파이도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노트북 들고오기도 좋아요 ㅎㅎ

 

 

 

 

 

 

벽쪽에는 1인테이블도 있는데

여기는 앉아계시는걸 못본 것 같네요

 

아기자기하고 예쁘긴 한데

너무 앞이 벽돌이라 좀 그럴듯..?

 

 

 

 

 

기본으로 담요도 있는

이런 센스는 진짜 굿굿 !

 

여자분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그런지

진짜 이곳저곳 센스가 가득해요

 

 

 

 

 

근처에 생긴 도서관에서

책을 한 권 빌려다가

 

카페에 와서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독서하기에 참 좋은 곳입니다

 

 

커피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계속 있었으면 싶은 동네의

예쁜 카페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