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 언제부턴지 므로게

식빵 전문점이 많이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저번에는 수원역 근처에서 가봤는데

이번에는 안양 일번가에 있는

식빵 공방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이 거리가 사람이 많은 거리가 아닌데

처음에 열었을 때에는 막

엄청 줄서있고 그랬었던 곳이에요

 

요즘은 그나마 좀 사람이 줄었네요

 

 

 

 

 

 

식빵은 총 10가지가 있고

모두 2,900원으로 균일가에요

 

 

 

 

 

 

빵은 40분마다 나온다고 써있더라구요

 

빵나오는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0시 30분가지

 

 

 

 

 

 

매장은 굉장히 작은 편이였는데

이런 곳에 식빵 전문점이 있다니

독특했네요 ㅎㅎ

 

저희는 빵나오는 시간이

한참 지나고 갔던 탓에

빵이 대부분 팔렸어서 많이 없었어요ㅠ

 

 

 

 

 

 

요건 공주밤식빵

 

저번에 같이 갔던 친구도 그렇고

이번에 갔이 들린 친구도

밤식빵을 꼭 사더라구요?

 

 

 

 

 

 

독특했던 초코식빵

 

멀리서부터 진한 초코향이

확 풍기는 식빵이였습니다

 

 

 

 

 

 

바질롤치즈 식빵

 

하나 사볼까 고민했던 빵인데

결국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식빵이 생각보다 크지 않은 편이라

차라리 더 주고 큰거 사러가려고 했거든요

(아주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식빵이 거의 없죠 ㅠㅠ

 

다음번엔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다 구경하고 와야겠습니다

 

사진에 있는건 먹물치즈식빵이였는데

이 사진을 찍으니 바로 옆에서 가져가셨어요..ㅋ

 

모찌식빵, 맨식빵, 와인블루베리식빵은

다음번에 구경하는걸로

 

 

 

 

 

 

독특했던 앙녹차식빵

남녀노소 좋아할것 같은 햄치식빵

 

 

 

 

 

 

요건 신제품으로

마늘빵같은 식빵이였습니다

 

친구는 밤식빵과 햄치식빵을 사던데

저는 다음에 가서 먹물치즈 식빵과

바질롤치즈 식빵을 사볼 계획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