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압구정쪽에서 먼저 생겼는데

안양일번가가 핫플레이스인지

 

안양에도 생긴 유명한 케이크 카페

' 빌리앤젤 (Billy Angel) '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자주 가진 않는데

맛있는 케이크를 먹고싶은 날

방문하는 매장입니다

 

 

 

 

 

 

빌리앤젤인데 왜 삼구포차?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이 문으로 들어가서 2층이에요 ㅋㅋ

 

 

 

 

 

 

1층 입구쪽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깔끔한 2층의 모습

 

 

 

 

 

 

빌리앤젤 케이크 컴퍼니

 

케이크를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라

케이크 컴퍼니라고 적혀있네요 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문구

 

여기가 나름 포토존인지

여기에서 사진을 찍고 가시는 분들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엄청난 케이크 진열대

 

매장이 굉장히 넓기도 하고

케이크 종류도 나름 많았습니다

 

 

 

 

 

 

빌리앤젤 케이크 종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

 

가격대는 대부분 7천원 이상 ㅠㅠ

 

 

 

 

 

 

베스트인 티라미수 크레이프

기본중의 기본 밀크 크레이프

 

 

 

 

 

 

색이 예쁜 바나나 코코넛 케이크와 자몽케이크

 

한정판매 체리 치즈 케이크와

새로나온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오른쪽에서 눈을 사로잡는

알록달록 레인보우 크레이프

 

 

 

 

 

 

베스트인 쇼콜라 봉봉

넘버3 당근케이크

 

 

 

 

 

 

잘나가는 라임 뉴옥 치즈케이크

꾸덕한 카라멜 케이크

 

제가 좋아하는 넘버투 레드벨벳 케이크

 

조각으로는 이렇게 주문이 가능했고

홀케익은 따로 예약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문을 먼저 해놓고 둘러본 매장

 

여긴 가격이 참 높은 편인데도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안쪽으로 안 들어가고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안양 일번가가 한 눈에 보이는 통유리

뷰가 막 좋고 그러진 않아요 ㅋㅋ

 

 

 

 

 

그리고 주문하고 받은 카드

응? 카드?

 

 

 

 

 

 

웬 카드인가 하시겠지만

이게 바로 스탬프판ㅋㅋㅋ

 

그리고 독특하게 음료와 케이크가

따로 카운트가 되더라구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나왔던 케이크와 음료

 

음료는 큰 사이즈로 하나만 하고

케이크를 2개 시켰어요 ㅎ

 

 

 

 

 

 

빌리앤젤은 기본 커피사이즈가

굉장히 크고 저렴한 편이에요

 

케이크는 가격이 좀 나가지만

음료 가격은 좋습니다

 

 

 

 

 

 

친구가 고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꾸덕꾸덕한 치즈케이크 위로

블루베리 토핑이 잔뜩 있었어요

 

 

 

 

 

 

치즈케이크는 아주 단단한 편이였고

깊고 진한 맛이 났습니다

 

근데 위에있는 블루베리 토핑과는

살짝..이질감이 있었네요ㅠ

 

 

 

 

 

 

이건 제가 고른 티라미수 크레이프

 

크레이프가 티라미수인건 처음봤기도 했고

제가 티라미수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근데 윗쪽에 코코아 파우더가 있어서

맨 위에것을 돌돌말아먹으면

다른 장 먹을때 애매할 것 같던..

 

그래서 위에것만 내려놓고

가운데꺼를 돌려먹었어요 ㅋㅋ

 

 

 

 

 

 

그러다가 그게 더 이상해서

다시 위에꺼 올려놓고 일반 케이크처럼

세로로 잘라먹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크림이나 반죽도

일반 크레이프랑은 달라서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 제 입맛에는 딱 !

 

살짝 느끼한 감은 있었지만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에 맛난 케이크가 먹고싶을때

또 방문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