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친구와 예전에 한 번 가보고

괜찮다싶어 종종 가고있는

 

안양역 근처카페 ' W카페 '

 

 

 

 

 

 

안양 일번가쪽으로 가기전에 있는

즐거운 돈까스 윗층에 있어요

 

 

 

 

 

 

조용한게 매력인 W cafe

 

시끄러운거 좋아하면 스벅 ㄱㄱ

웃을때 박수도 금지 ㅋㅋㅋㅋ

 

 

 

 

 

 

매장 안쪽은 굉장히 넓고 아늑하고

중간에 신발벗고 올라가는 좌석도 있어요

(단, 신발 벗는곳은 여자끼리만 가능)

 

이쪽은 들어가서 왼쪽이고

 

 

 

 

 

 

주방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가도

또 다른 좌석들이 나옵니다

 

왼쪽보다는 오른쪽이 더 프라이빗해요

 

 

 

 

 

 

게다가 이쪽은 외부음식 반입가능구역!

뭐 이렇게 다 퍼주는 카페가 다있어 ♡

 

 

 

 

 

 

W카페는 메뉴만 고르는게 아니라

서비스까지 고르고 주문해야해요

 

1인 1메뉴 주문이 필수이고

만석일때만 3시간 이용

 

 

 

 

 

 

메뉴판 가장 첫 페이지에 있는

엄청난 종류의 서비스 ㅋㅋ

 

2인당 1개만 고를 수 있고

할인부터 빵, 과자, 과일까지..!!

 

 

 

 

 

 

그리고 앞쪽 서비스가 별로라면

와팬을 고르셔도 되요

 

낮시간에만 가능한 와팬

저희는 이거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음료 종류도 아주 다양해요

기본적인 커피부터 라떼, 초코, 차

 

아메리카노도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좋아하는 맛을 고를수있어요

 

 

 

 

 

 

그 외에도 떠먹는 쉐이크, 빙수도 있고

스페셜 세트메뉴도 있어서

메뉴판을 계속 보게 되는 매력!

 

 

 

 

 

 

원래 그냥 와팬은 8천원이에요

 

그리고 독특한 다이어트 세트는..

저희에겐 필요없는 메뉴 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라떼 2종류와

서비스 시나몬 와팬

와팬에는 기본으로 생크림과 연유가 나오고

얼음물도 미리 가져다주셨습니다 :)

 

 

 

 

 

 

저는 매번 카페라떼를 마시는데

친구는 오랜만에 카페모카를 시켰어요

 

매번 아메 마시는 친구인데

오늘따라 달달한게 먹고싶다며 ㅎㅎ

 

 

 

 

 

 

서비스인것 치고는 굉장히 두툼하고

퀄리티가 좋은 와팬

 

요거 챙겨먹으러 평일에는

꼭 카페W를 찾게 되네요 ㅎㅎ

 

 

 

 

 

 

생크림도 푸짐하게 주셔서

시나몬향 와팬이랑 먹으면 딱 !

 

친구는 연유도 막 발라 먹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따뜻한 라떼 한모금

 

이용시간이 만석일때만 3시간이라

여유롭게 있다가 갈 수 있는 곳이에요

 

누구 눈치보고 그럴 필요가 없어서

아늑하고 너무 좋은 cafe W

 

 

 

 

 

그렇게 도장 적립까지 받고 나왔습니다

 

작년거는 이미 날짜가 지나버려서

새로운 쿠폰을 받고 나왔어요

 

도장을 다 찍으면 3천원을 할인해준다니

꽉꽉 채워보겠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