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봉담에 볼일이 있어 들렸던 날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해서

구경도 하고 맛도 볼겸 들어갔던

 

'앳케이크 (at cake)'

 

 

 

 

 

 

정말 우연히 들렸던 곳인데

다쿠아즈 전문점 같았어요

 

 

 

 

 

 

매장은 크지 않은 편이였지만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던 곳

 

 

 

 

 

 

한쪽에는 뜬금없는 전신거울?

 

매장이 작아서 거울에 서서 보고있으면

모두가 날 볼 것만 같은...ㅋㅋ

 

 

 

 

 

 

테이블은 몇개 없는 편이였어요

 

 

 

 

 

 

이 곳의 메리트라고 하면 아마

직접 만드는 디저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둘러보다 알았는데 계산대 안쪽으로

작업공간이 절반이나 차지하더라구요

 

 

 

 

 

 

쇼케이스에는 다쿠아즈들이 잔뜩

아랫쪽에는 케이크도 있었어요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 라즈베리 초코

요렇게 2가지가 있었습니다

 

근데 1조각에 7천원대 ㄷㄷ

 

 

 

 

 

 

커피와 티, 논커피, 보틀류가 있었고

 

 

 

 

 

 

케이크는 주문제작도 가능하더라구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주문을 넣으면 되는 것 같았습니다

 

 

 

 

 

 

꼭 1인 1주문이 아니여도 된다고 하셔서

정말 가볍게 맛만보려고 주문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카페라떼

 

원두 향이 좀 센 편이였어서

라떼로 마시기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건 친구가 고른

앙버터 다쿠아즈

 

다쿠아즈로도 앙버터를 할 수 있구나?!

 

 

 

 

 

 

맛은...달고 달고 답니다 ㅋㅋ

 

다쿠아즈도 달고, 팥도 달고,

버터는 무염버터인건지 짠 맛이 없어서

단 맛만 느껴지는 맛이였네요ㅠ

 

살짝 짠 맛을 추가하면 더 맛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