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프레시지에서 구매한 제품들 중

 

세번째 제품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

 

 

총 3가지의 제품을 구매했어서

그걸 하나씩 올리다보니

 

프레시지 서포터즈가 된 기분이네요..ㅋㅋ

 

(하지만 아무런 보상 없이

제 돈주고 해먹은 후기입니다)

 

 

 

 

 

 

두툼한 소고기는 물론

가니쉬까지 같이 있는 셋트인데

 

총 730g에 9,900원이라는 가격이라

망설임 없이 구매한 제품이에요 ㅎㅎ

 

 

 

 

 

 

소고기는 미국산 제품이라

이 가격이 가능한 것 같아요 ㅎㅎ

 

요 제품도 역시

유통기한은 3일입니다

 

 

 

 

 

 

이번에도 깔끔하게 재료별로

밀폐되어 포장되어 있었던 포장

 

 

 

 

 

 

소고기쪽이 어둡게 나왔는데

이 사진처럼 안 생겼습니다 ㅋㅋ

 

윗쪽에 있는 병은

스테이크 소스와 올리브오일이에요

 

 

 

 

 

 

소고기는 요 제품입니다

 

프라임 등급의 가장 높은 등급의 품질이고

척아이롤 부위더라구요

 

730g이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진짜 양이 많았습니다

 

 

 

 

 

 

먼저 고기에는 같이 온

허브솔트로 시즈닝을 해주고

 

 

 

 

 

 

올리브오일을 발라서

마리네이드 해줍니다

 

고기게 어느 정도의 간이 되고

겉이 살짝 코팅되도록 해주는 과정이에요

 

 

 

 

 

 

그리고 프라이팬에

아무것도 두르지 않고 센 불로

1분정도 가열한 후에

 

팬에서 연기가 올라오기 시작하면

고기를 놓고 구워줍니다

 

 

 

 

 

 

그러면 취이이익~! 하는 소리가 나면서

연기가 많이 나니 꼭 환풍기를 켜시길 !

 

센 불로 1~2분정도 구워서

겉면을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그리곤 뒤집어서도

같은 과정을 거쳐요

 

 

 

 

 

 

겉 면을 적당히 익혔으면

불을 약불로 줄이고

원하는 만큼 더 구워주면 됩니다

 

 

 

 

 

 

근데 고기가 굉장히 두꺼워서

그냥 구우면 굉장히 오래 걸려요

 

 

 

 

 

 

그래서 이렇게 옆면도

일부러 세워서 구워줬어요

 

 

 

 

 

 

사방으로 기름이 많이 튀기 때문에

어느정도 각오를 하셔야합니다..ㅋㅋ

 

나중에 기름기를 다 닦아내야 하거든요

 

 

 

 

 

 

그렇게 굽다가 봐도

속까지 잘 안익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뚜껑을 덮어서 구워습니다

 

 

 

 

 

 

그리곤 마지막으로

버터를 바르라고 적혀있었는데

 

저는 불을 끈 후 버터를 올리고

뚜껑을 덮어 레스팅을 해줬습니다

 

 

 

 

 

 

고기를 레스팅하는 동안

다른 팬을 올려서 살짝 달구고

 

올리브오일을 둘러줍니다

 

 

 

 

 

 

그리곤 팬에 야채를 올려

가니쉬 야채를 구워주면 되요

 

 

 

 

 

 

저는 그냥 야채만 구우면

좀 심심한 맛이 나기 때문에

 

굽다가 마지막즈음에

남은 허브솔트로 살짝 간을 해줬습니다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그릇에 예쁘게 담으면 끝 !

 

저희집은 스테이크를 딱히

자주먹는 편이 아니라서

양식을 위한 그릇은 잘 없어요ㅠ

 

 

 

 

 

 

요렇게 한 명씩 구성해서

둘이 같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고기의 양이 많아요)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는 뿌리지 않고

취향에 맞게 먹도록 따로 담았습니다

 

 

여기에 와인 한 잔 곁들이면

아주 좋은 양이였네요 ㅎㅎ

 

 

 

 

 

저는 미디움레어정도를 좋아하는데

그것보다 살짝 덜익은 상태였어요

 

고기가 하도 두꺼운 편이라

평소 굽던대로 구우면 생고기입니다 ㅋㅋ

 

 

고기는 정말 품질이 좋았고

칼이 스윽 들어가는 부드러움~

 

야채도 종류별로 적당했고

여러모로 만족했던 제품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9,900원 딜이 뜨면

바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