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제 생일선물로 친구가 사준

휠라키즈 코트플렉스 VC KD FK1SIA1021X

 

찍찍이로 되어 있고, 깔끔한걸 찾다가

AK백화점에서 신어보고 결정해서

구매한 신발이에요

 

 

 

 

 

 

GS SHOP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딱 제 생일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도착 예정일을 칼같이 지켜준 ㅋㅋ

 

 

 

 

 

 

이번에 할인을 많이 받아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 ㅎㅎ

 

정가보다 12,500원이나 저렴하게^^

 

 

 

 

 

 

독특하게 택배박스 안에있는

신발박스도 비닐로 감쌌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신발 시키면 대부분

신발상자는 그냥 오는데

아무래도 홈쇼핑 브랜드여서 그런 듯 싶어요

 

 

 

 

 

 

실제로 처음 구매해보는 휠라

 

이상하게 휠라에서는 딱히

신발을 살 일이 없었는데

 

이번기회로 처음 사본 브랜드에요

 

 

 

 

 

그 동안 로고는 같았지만

최근 되면서 깔끔해진 것 같아요

 

휠라고 요즘 트랜드에 맞춰가는 것 같네요

홍보모델도 김유정씨던데

 

 

 

 

 

 

트렌드를 앞서갈 스포츠 프랜드?

뭐 그런 의미로 적혀있는 것 같네요

 

근데...아직 휠라 브랜드가

그런 위치는 아니여서..ㅎㅎ

 

화이팅입니다 !

 

 

 

 

 

 

제가 구매한 신발의 정식이름이

휠라키즈 코트플렉스 VC KD FK1SIA1021X 에요

 

휠라 키즈매장에 있던 제품인데

독특하게 사이즈가 240까지 나와서

발 작은 여자분들까지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성인신발은 220~225정도 신는데

이건 키즈꺼라 발볼이 작아서

230으로 구매했습니다

 

 

 

 

 

 

FIAL 로고로 가득가득한 종이 ㅎㅎ

 

파란색인 아디다스와는 다르게

다 화이트라 더 깔끔한 느낌?

 

 

 

 

 

 

들어있는 신발은 역시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매장에서 신어봤을때보다

택배로 받아 봤을때가 더 예뻤던 ㅋㅋ

 

 

 

 

 

 

전 키즈꺼라 찍찍이가 2개인데

성인꺼는 찍찍이가 3개더라구요

 

(최근에 다른사람이 신고 가는거 봤어요 ㅋㅋ)

 

 

 

 

 

 

화이트로 깔끔깔끔한 신발

크지않은 휠라 로고도 틈틈이 있고

 

 

 

 

 

 

뒷쪽에는 네이비색상으로

너무 화이트한걸 없애줬더라구요

 

새신발이라 그런지 안쪽에

종이로 모양유지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집에서 신어보니 역시 딱!

 

사실 230이 사이즈는 좀 큰데

발볼이 넓지 않아서 꼭 맞는 느낌이에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220 신고 다니는데

그건 엄청 크거든요..ㅋㅋ

(그건 215로 샀어야 했던 신발..ㅠ)

 

 

 

 

 

 

아주 깔끔하고 예쁜 휠라신발

 

발판부분도 부드럽고, 깔창도 폭신하니

참 마음에 드는 신발입니다

 

너무 하얘서 얼른 때좀 묻히고

잘 신고 다녀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