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다낭대성당 근처를 갈거여서

미리 들릴 밥집을 검색하고 나왔었어요

 

저희가 찾은 곳은 다낭대성당 근처에 있는

포유 부티끄 레스토랑(4U boutique restaurant)

 

 

 

 

 

 

FOR YOU 인건지, 4U인건지

둘 다 사용하는 것 같은 이름입니다

 

 

 

 

 

 

부티끄라고도 적혀있어서

이름에 혼동이 많았던 곳이네요 ㅋㅋ

 

 

 

 

 

 

그냥 포유 레스토랑이라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게는 굉장히 큰 편

 

 

 

 

 

 

저희는 2시정도에 갔었는데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1층은 준비중이였는지

2층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가게 안에 수족관이 있어서

싱싱한 해산물들이 많겠더라구요

 

 

 

 

 

 

2층이 더 시원하다며

2층으로 안내해주셨던건데

 

어차피 2층도 다 뚫려있어서

더운건 마찬가지였습니다 ㅠ

 

큰 선풍기를 켜주시긴 했지만..

 

 

 

 

 

 

창가자리로 자리를 잡고 앉으니

셋팅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주황색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먼저 인터넷으로 보고왔던

TOM (새우) 메뉴를 주문했어요

 

킹프라운으로 주문했고

무게로 주문하는 방식이라서

1kg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보고왔던 또 다른 메뉴

Crab meat

 

매콤한 게 요리인데

볶음밥을 시켜서 같이 먹으면

맛있다는 글을 읽었거든요

 

 

 

 

 

 

그래서 볶음밥도 2개 주문했습니다

마늘볶음밥으로 시켰어요

 

 

 

 

 

 

그리고 여기 굴도 괜찮다던데

저희 가족은 안 시켰습니다

 

 

 

 

 

 

과일주스도 있었는데

가격이...정말 최고 !

 

진짜 생 과일을 갈아오는건데

1~2천원 정도씩이였어요

 

 

 

 

 

 

여기도 맥주는 1000원정도여서

생과일주스 4잔과 맥주 2병 시켰습니다

 

 

 

 

 

 

직원분이 상당히 느긋하시더라구요

굉장히 늦게 물티슈를 주고 가셨습니다

 

 

 

 

 

 

가장 먼저 나왔던건 맥주

 

다들 너무 더워했던 터라

맥주부터 시원하게 나눠 마셨어요

 

 

 

 

 

 

그리고 조금 있다 나온 과일 주스들

맛이 아주 진해서 다들 좋아했어요

 

 

 

 

 

 

이건 1인당 하나씩 나왔던 소스인데

새우를 찍어먹는 소스라고 해요

 

한쪽은 간장에 청양고추,

한쪽은 소금, 후추, 레몬즙

 

 

 

 

 

 

음식으로는 가장 먼저 나왔던

마늘볶음밥입니다

 

가격이 한화 4500원정도였는데

오우..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ㅋㅋ

 

 

 

 

 

 

그 다음으로 나왔던건 게요리

 

뚝배기같은 냄비에

게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었어요

 

 

 

 

 

 

빨간색으로 되어 있는게

딱봐도 매콤한 맛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게를 까먹으라고

독특한 식기류도 주고 가셨는데

 

 

 

 

 

 

게가 워낙 큰 크기여서 그런지

집게발 부분에 살이 한가득이였습니다

 

 

 

 

 

 

몸통쪽에도 살이 꽉차있어서

나름 먹을게 있었어요 ㅋㅋ

 

 

 

 

 

 

뭐니뭐니해도 가장 최고였던건

마늘 볶음밥에 게요리 국물을 넣고

슥슥 비벼먹었던 조합

 

이게 와....진짜 말도 안되게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때문에 볶음밥을 더 주문했어요

 

 

 

 

 

 

가장 마지막에 나왔던

킹프라운 구이

 

 

 

 

 

 

근데...이게 1kg가 맞나요?

 

한국이랑은 전혀 다른 계산법인지

양이 진짜 엄청많았습니다

 

 

 

 

 

 

직화로 구워온거라

살짝 그을린 부분들도 있어서

 

향도 좋고, 살도 탱탱하고

완전완전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실컷 먹었었어요

 

 

 

 

 

 

이건 추가로 주문했던 볶음밥

추가로 시킨것까지 다 해치웠어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걸 초토화시킨 테이블

 

진짜 맛있게 잘 먹은 곳이였습니다

 

 

 

 

 

 

이렇게 배부르게 해산물요리를 먹었는데

가격은 162만6천동

 

한화로 8만원 조금 넘는가격이에요 ㅋㅋ

한국에서는 이 가격에

절대 이만큼, 이런 요리 못 먹을텐데

 

 

 

 

 

그렇게 다들 배부르게 먹고

가득찬 배를 통통치며

 

소화도 시키고 구경도 할 겸

근처에 있는 한시장으로 향했습니다

 

 

 

다낭 4U 레스토랑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