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하카타역 뒷쪽에 있던 이자카야

'시푸도'에서 든든하게 먹고

 

명란 마요네즈와 후리가케를 사려고

하카타 버스터미널 지하 1층에 있는 마트

'Reganet Cute ' 를 들렸습니다

 

 

 

 

 

 

밤 10시정도에 마트를 찾으려니

대부분 닫았던데

 

물어물어 갔더니 여긴 늦게까지 한다더라구요

 

 

 

 

 

 

덕분에 밤 늦게 찾았던 마트

 

내일 새벽부터 출발해야 해서

꼭 오늘 다 사둬야 했거든요

 

 

 

 

 

 

계산대 바로 옆에 있었던 이치란라멘

 

내일 이치란 라멘 본점을 갈거였는데

깜박하고 여기에서 미리 샀어요 ㅋㅋ

 

 

 

 

 

 

5개에 1,400엔인가 그랬던 것 같네요

 

이치란 라멘가게가 더 저렴하니

들리실 예정이라면 가게에서 사세요..ㅋㅋ

 

 

 

 

 

 

여기도 그냥 백화점 식품관 느낌?

 

현지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들리는

그런 마트의 느낌이였습니다

 

 

 

 

 

 

해산물도 있고, 야채들도 있고

 

일본은 팩 샐러드가 참 잘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컵라면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가족들 줄거 몇개 고르고

 

 

 

 

 

 

가족이 부탁했던 명란마요 !

 

초점이 안 맞았는데 1개에 399엔이에요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

 

공항은 더 비싸니 살 예정이시라면

미리 사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유명하다는 후리가케

맛이 궁금해서 노랑이로 하나 샀습니다

 

 

 

 

 

 

핫케이크 믹스도 하나 샀어요

그냥 저렴해서 사봤던 것 같아요 ㅋㅋ

 

 

 

 

 

 

계란말이 쯔유도 있었는데

산건 아니고 신기해서 찍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참깨드레싱

요것도 하나 샀습니다 ㅎㅎ

 

 

 

 

 

 

아빠가 좋아하시는 와사비는 항상

종류별로 하나씩 다 담아옵니다

 

저렴해서 막 사도 부담없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였던 음료코너

 

딱히 집에 사갈 생각은 없어서

오늘 마실거 2개만 샀습니다

 

 

 

 

 

 

그렇게 잔뜩 사서 들고오니

무거워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ㅋㅋ

 

그래도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

아쉬울까봐 근처 편의점에서 유명한

어묵탕을 사와봤습니다

 

 

음...SNS에서는 맛있다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저 그랬네요

 

이렇게 3일차도 마무리 하고

내일은 새벽부터 이치란 라멘 본점을 갈 예정입니다

 

 

 

후쿠오카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https://9354.tistory.com/331

 

 

 

Reganet Cute는 하카타 버스터미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구글에 안 나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