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후인에서 온천까지 즐기고

벳부로 넘어가기 위해 버스터미널로 왔습니다

 

유후인에서 벳부 사이는

'유후린' 이라는 버스가 운행해요

 

 

 

 

 

 

버스터미널에 도착하면 보이는

' ゆふりん ' 이라는 현수막

 

이게 유후린 버스 표시랍니다

 

 

 

 

 

 

버스터미널 안쪽으로 들어가면

유후린버스가 언제 오는지 알 수 있어요

 

 

 

 

 

 

배차간격이 거의 1시간씩이고

운행을 하지 않는 시간대도 있어서

시간대를 미리 알아보고 가는게 좋습니다

 

 

 

 

 

 

유후인역에서 출발하는

유후린 버스의 시간표입니다

 

배차간격이 굉장히 큰 편이니

꼭 먼저 확인하세요

 

 

 

 

 

 

저는 가까스로 2시 5분 버스를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유후인과 벳부간의 버스도

비예약제 구간이라 기다렸다가 탑승해야하고

산큐패스는 무료입니다

 

 

 

 

 

 

유후린버스 말고도 벳부역은 가는데

 

저는 벳부역을 갈게 아니라

우미지고쿠(바다지옥)에서 내릴거라서

꼭 유후린버스를 타야했거든요 ㅎㅎ

 

이거 말고 다른 벳부행 버스는

바다지옥 정류장이 없어요

 

 

 

 

 

 

시간을 미리 알아놨던 터라

거의 딱 맞춰 도착해 탑승한 유후린버스

 

사실 못타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버스를 탑승하려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행히 조금 지연되서 탈 수 있었어요

 

 

 

 

 

 

유후린 버스는 특별한 버스인지

이렇게 귀여운 버스 캐릭터도 있었어요

 

 

 

 

 

 

유후린 버스를 타고 가다보면

이런 허허벌판도 나오더라구요

 

산 근방을 다니는 버스여서

귀도 먹먹해지고 그랬습니다 ㅎㅎ

 

 

 

 

 

 

그렇게 가다보면 바다지옥 정류장이 나와요

 

유후인 버스 정류장에서는 2~30분 정도?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그렇게 바다지옥 앞 도착~

 

원래 칸나와구치역을 갈까 싶었는데

바로 바다지옥 앞에서 내려주는게 있는걸 찾아서

더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제 벳부 지옥온천순례 고고 !

 

 

 

후쿠오카 4박5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276

 

 

 

유후인 버스터미널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