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3시 반쯤 출발한 비행기는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해서

후쿠오카에 5시 조금 안되서 도착했는데

 

입국심사가 10분도 안걸린 탓(?)에

5시 5분쯤 나온 후쿠오카 공항 !

 

 

 

 

 

 

입국심사를 모두 마치고 나오면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 입국장이 나와요

 

 

 

 

 

 

입국장에 나온 시간 진짜 5시 5분ㅋㅋ

 

패스권이나 버스표 예약 및 발권하실 분들은

사진에 보이는 니시테츠 BUS 창구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바로 시내로 갈거여서 밖으로 나갔어요

 

1번이 지하철 후쿠오카 공항역과 연결된

국내선으로 가는 무료 셔틀이 오는 곳입니다

 

바로 하카타로 가실 분은 1번에서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고 가셔도 되요(유료)

 

 

 

 

 

 

저는 하카타가 아닌 텐진으로 갈거라

비용을 2번 내고싶지 않아서 1번으로 갔습니다

 

 

 

 

 

 

입국심사를 너무 빨리 마치고 와서 그런지

제 뒤로 사람이 없었어요 ㅋㅋㅋ

 

 

 

 

 

 

1번 앞쪽에 있는 곳이 2번인데

하카타역까지 가는 리무진 버스를 타면

18분정도 소요되고 요금은 270엔이에요

 

원래 텐진까지도 가는 버스가 있는데 (330엔)

지금은 운휴중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버스로 하카타역으로 간 뒤에 또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텐진으로 가면

비용이 2배로 들어서 별로 추천하고싶지 않아요

 

 

 

 

 

 

하늘색과 연두색으로 칠해져있는

국내선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10분정도 걸려

국내선쪽으로 이동해줍니다

 

 

 

 

 

 

후쿠오카에 도착했다는 사진을 보면

대부분의 배경이 되는 이 사진 ㅎㅎ

 

제가 갔을땐 기온이 9도였네요

 

 

 

 

 

 

셔틀버스를 타고 국내선 정류장에 내리면

바로 앞쪽에 후쿠오카 공항역 지하철 입구가 나옵니다

 

 

 

 

 

 

(마음이 급해서인지 흔들림)

 

 

 

 

 

 

후쿠오카 공항역에서 하카타, 나카스 카와바타, 텐진역까지

모두 260엔으로 요금이 동일해요

 

 

 

 

 

 

그러니 생각하지 말고 바로 260엔 티켓을 삽니다

 

 

 

 

 

 

엘레베이터를 타려면 돌아가야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갔어요

 

 

 

 

 

 

어차피 후쿠오카 공항역에 종점이라

어느쪽에 있는걸 타도 반대로 가기때문에

열차 와있는거 아무거나 타면 됩니다

 

 

 

 

 

 

(또 흔들려버린 사진...부들부들)

 

 

 

 

 

 

후쿠오카 공항역에서 5정류장 이동하면

바로 텐진역이 나옵니다

 

5정류장이지만 시간은 별로 안걸려요 10~15분?

 

 

 

 

 

 

그렇게 빠르게 텐진역에 도착한 후

캐리어를 끌고 숙소를 찾아갔습니다

 

 

 

먹으러 다녀온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

https://9354.tistory.com/147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