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 후쿠오카 여행을 가면서

시간이 애매해서 공항에서 식사를 해야했는데

 

공항으로 가는 리무진 버스에서 보니

KB카드와 당일 항공권이 있으면

무료 식사가 가능한 곳이 있더라구요?!

 

 

 

 

 

 

KB카드 혜택→이벤트 탭으로 들어가면

 

인천국제공항 무료식사

라는 혜택이 윗쪽에 위치해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 ↓

https://card.kbcard.com/BON/DVIEW/HBBMCXCRVNEC0001?mainCC=a&eventNum=279004 

 

진행중 이벤트>이벤트>혜택 |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 KB국민카드

본격적인, KB국민카드인천국제공항서비스! 기간 22.7.15(금) ~ 12.31(토) 대상 KB국민카드 회원 (KB국민 비씨카드 제외) 내용 KB국민카드 실물 제시 및 결제하면 전용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제공 인천공

card.kbcard.com

 

 

 

기간이 얼마 안남았지만

올해 7월 5일부터 시작된 혜택이였고

올해 말일인 12월 31일까지 가능한 혜택이에요

 

 

 

 

 

 

저는 제1터미널에서 비행기를 탔어서

제1터미널 1층 (입국장) 8번출구 앞쪽에 있는

PLE EATING (플레이팅) 에서 혜택을 받았어요

 

제2터미널의 경우 푸드스탑 매장에서 무료식사가 가능해요

 

 

 

 

 

 

메뉴는 2가지 중에 선택

소담반상의 순두부찌개 or 오색면전의 사골 국수

 

사골 국수가 500원 가격이 높은데

저는 순두부찌개가 더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소담반상의 순두부찌개로 결정하고

앞쪽에 캐리어를 놓은 후 들어갔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계산대가 있어요

 

계산대 옆쪽에 KB국민카드 제시 시

무료식사 제공이 가능하다는 표시가 있습니다

 

KB실물카드와 당일 항공권을 제시해서

순두부찌개를 주문했고 20분이 걸린다는 안내를 받았어요

 

 

 

 

 

 

오랜만에 바깥바람을 쐰 저의 펭카 ㅎㅎ

 

간혹 안되는 카드가 있어서 확인을 해보신다더라구요

제대로 혜택이 적용되면 영수증에 '외상'이라고 찍힙니다

 

 

 

 

 

 

매장은 꽤나 넓직한데

외국인이 많아서 좀 놀랐습니다

 

 

 

 

 

 

안쪽에 모니터로 번호가 나와요

 

영수증에 적어준 번호가 뜨면

직접 가서 받아오는 푸드코트 시스템입니다

 

 

 

 

 

 

정말 20분정도 걸려서 받았던 순두부찌개

 

김밥xx이나 여타 분식집에서 나오는것 처럼

작은 뚝배기를 생각했는데...뚝배기가 생각보다 컸어요 ㅋㅋ

 

 

 

 

 

 

고슬고슬한 공깃밥

밥이 딱 찰짐과 됨의 중간이라 호불호가 없을 맛이였고

 

 

 

 

 

 

순두부찌개는 딱 상상되는 그 맛이였어요 ㅋㅋ

라면스프인듯 아닌듯 하면서도 깊은 맛

 

칼칼한데 많이 맵지는 않아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얇은 삼겹살이 꽤나 많이 들어있었고

양파, 호박, 순두부도 가득~

 

무엇보다 양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정갈하게 같이 나오는 반찬 3종류

무말랭이, 김치, 장조림

 

모두 달달한 반찬이라 밥이랑 먹기 좋았고

김치도 살짝 익은 김치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번 출국때는 몰라서 혜택을 못받았는데

어차피 기간 내 1회만 가능해서

알차게 혜택을 챙긴 것 같아 좋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