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괌의 마지막 저녁식사는

모두가 그리워할 한식으로 결정!


한식은 썬더치킨이 괜찮다고 해서

썬더치킨에 전화로 주문했고,

참치회는 카톡으로 주문했어요







먼저 썬더치킨 메뉴입니다

치킨가게인데 다른 한식이 더 유명해요 ㅋㅋ


그래서 저희는 가장 유명한 오징어볶음과

골뱅이 소면, 짬뽕탕, 계란찜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괌 썬더치킨 전화번호는

+1-671-649-8088


숙소와 룸넘버를 말씀드리면

로비에서 전화가 오고 받으러가면 되요





참치회는 여기로 주문했습니다

2인분에 $30 이여서 맛만 보려고 시켰어요


여긴 카톡도 되서 카톡으로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괌 아웃리거 리조트였는데


도로쪽 입구 말고 옆쪽 입구

택시정류장쪽으로 나오라고 하더라구요







앞쪽으로 요렇게 택시가 보이는 곳

여기에서 기다리니 배달이 왔습니다







참치회가 먼저 배달이 왔고

그 다음으로 썬더치킨이 왔어요


썬더치킨은 너무 오래 걸려서

전화를 4번이나 했네요ㅠㅠ


1시간 반만에 왔습니다...미리미리 시키세요







그렇게 차려진 마지막 저녁상 !


놀러와서 한식이 무슨 말이냐 하실텐데

진짜...너무 반가웠습니다 ㅋㅋ


고작 3일만에 이렇게 반가울줄이야







먼저 참치회는 가운데 연어가 있었고

김, 마늘, 고추, 간장, 초장


요렇게 같이 왔던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무엇보다 연어가...ㅋㅋ


사진에 있던 것과 너무 달랐지만

그런대로 먹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썬더치킨 메뉴들

오징어볶음 $18 + 소면추가 $3


요 오징어 볶음 진짜 맛남 ㅠㅠ

그대로 먹어도 좋고, 소면 넣어도 좋고,

나중에 밥 비벼도 좋아요ㅠㅠ


저희는 소면을 추가했고

기본으로 밥이 같이 옵니다







요건 골뱅이 소면 $25


기본으로 소면이 같이 있었고

새콤달콤매콤! 넘나 맛났어요 ㅋㅋ







국물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같이 주문한 짬뽕탕 $18


새우, 홍합, 오징어 등 해산물도 있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면은 따로 없었고 당면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한국에서 먹는 맛은 아니였지만

얼큰하니 먹을만 했네요 ㅎㅎ







시키다보니 다 매운거라서

같이 주문한 계란찜 $8


만원 주고 먹기에 너무 비싸긴 했지만

아주 요긴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괌 여행 마지막날 저녁에는 편하게

숙소에서 한식 배달 추천해요!




괌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277




괌 썬더치킨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