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 가족 다 같이 다녀왔던

괌 3박4일 자유여행 !

 

거의 휴양 개념으로 다녀온거라

일정이라고 할게 별로 없긴 한데

혹시 몰라 기록용으로 ㅎㅎ

 

 

 

1. 비행기

 

 

 

- 출국 : 12월 7일(토) 오전 9시 35분 출발 ~ 오후 3시 05분 도착 (+1)

- 귀국 : 12월 10일(화) 오후 4시 10분 출발 (+1) ~ 오후 8시 30분 도착

(하지만 지연으로 오후 8시 50분 출발 (+1) ~ 다음날 새벽 1시 30분 도착)

 


 

첫 날은 아침 비행기지만

비행시간이 길어서 저녁밖에 없었고

 

마지막 날은 4시에 타면 딱인 일정이였지만

4시간 40분 지연으로 새벽에 도착해서

진에어가 대절한 버스 타고, 택시타고 왔네요ㅠ

 

(괌이 한국보다 1시간 빠름)

 

 

 

2. 숙소

 

 

 

- 괌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 2박

-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1박

 

2박은 시내랑 약간 떨어졌지만

쇼핑요건이 좋은 쉐라톤에서 지냈고

 

1박은 시내랑 가까운 아웃리거에서 묵어서

아주 잘 즐기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쉐라톤이 더 좋았음)

 

 

 

3. 준비물

 

 

 

- 데이터 (skt는 한국 요금으로 사용)

- 사랑의 절벽 skt 할인권

- 렌트카, k돌핀크루즈 예약

 

 

 

skt 사용자는 괌에서

한국 요금제 그대로 로밍이 가능해요

 

제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써서

제 폰으로 모두 테더링 했습니다

(전화도 T전화로 하면 모두 무료)

 

그리고 skt에서 판매하는

사랑의 절벽 할인권도 구매했는데

티갤러리아에서 교환하는걸 몰라서 못씀 ㅠㅠ

 

렌트카와 크루즈는 한국에서 예약했고

BBQ와 데판야끼는 현지 호텔에서 예약했어요

 

4. 일정

 

 

 

 

 

 

1일차는 사실 거의 없어요 ㅋㅋ

 

괌 도착해서 렌트카 받고,

숙소로 이동하고 좀 쉬다가

 

K마트 들리고, 저녁먹으면 끝 !

 

 

호텔 라운지는 클럽룸으로 예약해서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고

 

자쿠지는 부모님 방이 코너 오션 프론트 룸이라

기본 야외 자쿠지가 딸려있는 방이였습니다

 

 

 

 

 

 

 

2일차가 더 간단하네요 ㅋㅋ

 

아침에 밥먹고 호텔에서 좀 놀다가

예약해둔 K돌핀 크루즈 보고 오면 2시가 넘어요

 

 

씻고 좀 쉬다가 라운지에서 간단하게 먹고

남는 시간에 K마트 가서 기념품 쇼핑!

 

저녁도 호텔에서 운영하는 BBQ를 예약해서

아주 편했습니다

 

 

첫 날에 SS카드를 2명 것만 구매해서

BBQ때 2명 저녁권 쓰고,

2명씩 1층 조식도 먹어봤네요 ㅋㅋ

 

 

 

 

 

 

3일차는 숙소를 옮기는 날이라

여유롭게 수영까지 하고 체크아웃

 

렌트카를 타고 자유롭게 관광지 들려서

사진만 빠르게 찍고 이동 ㅋㅋ

 

 

남부에서 올라오는 길에 점심 먹고

 

아웃리거 체크인 후 근처 쇼핑몰 다 돌고

숙소에 돌아와서 수영하고 한식 시켜먹기 !

(마지막날엔 한식 완전 추천)

 

 

 

 

 

마지막 날에는 여유롭게 호텔에서 놀다가

사랑의 절벽 찍고, 점심먹고 끝인 일정이였는데

 

한국 기상악화로 지연...

(문제는 연락을 받지 못했다는거)

 

 

덕분에 렌트카를 미리 반납해서

택시로 이동해서 1~2시간 GPO에서 놀다왔네요

 

그러고도 시간이 남아서 공항에서 저녁먹고

한국에 새벽에 도착했습니다ㅠ

(보상이 교통편 마련이 끝이여서 놀랐음)

 

 

나름 잘 놀고 왔다고 생각했는데

진에어...마무리가 너무 안 좋았음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