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웃리거 리조트에 체크인을 하고


바로 쇼핑을 하러 나와서

향한 곳은 GPO







가족이 계속 GPO라고 해서

도대체 어디인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GUAM PREMIER OUTLETS 약자..ㅋㅋ







안에는 진짜 별게 다 있었어요


ABC 스토어, 나이키, 아디다스 등

각종 브랜드별로 매장도 있었고







이렇게 'ROSS' 라고


브랜드들을 한 곳에 모아서

땡처리 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신발들이 사이즈별로 판매대에

막 이것저것 올려져 있는데


여기에서 건져야 득템하는겁니다







진짜 별별 브랜드들이 다 있는데

엄청 싼건 만원대부터 !


나이키 에어맥스도 5만원대고

구두나 부츠도 3~4만원대였는데

사이즈가 큰게 대부분 ㅠㅠ







그래서 GPO에서 30분쯤 찾아보다가

그 옆쪽에 있는 마이크로네시아몰로 이동







다들 계속 돌아다니느라 지쳐서

중간에 시나본 들려서 디저트도 먹고 ㅎㅎ







요게 진짜 단짠단짠 최고...

여기에 초코 쉐이크까지 하면...!!


확실히 한국과는 다른 단 맛이였어요

(이제 한국에도 시나본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다시 득템을 해보겠다며

이 매장, 저 매장 다 들어가봤는데

저는 ROSS에서도 득템을 못 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들어갔던

페이머스 풋웨어 매장







여기에서 제가 찾던

나이키 에어포스를 발견 !


가격은 $54.99







근데 마침 2켤레를 사면

1켤레는 반값에 주는 행사를 해서


가족이랑 다른거 사면서 같이 샀어요

아쉽게도 제일 저렴한게 반값이라

에어포스를 27.5불에 구매했네요







그렇게 이것저것 사고 돌아오니

벌써 해가 어둑어둑 졌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수영 한 번 못해보면 아쉽다면서

배달음식 시켜놓고 수영장으로 ㅋㅋ


(썬더치킨에서 한식과 참치회 주문했어요

배달음식 포스팅은 따로 있습니다)







괌 아웃리거 수영장은

저녁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7시쯤에 내려와서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다들 밥먹으러 간 것 같았어요 ㅋㅋ







근데 바닷가쪽엔 사람이 많더라구요


해가 지니 좀 살만해서

움직이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그렇게 저녁 수영을 1시간정도 하고

배달음식을 받으러 나갔습니다




괌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277




괌 GPO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