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괌 남부투어를 마치고

숙소로 올라가는 길에


구글맵스에서 발견해서 찾아갔던

제프버거 (Jeff's Pirate's Cove)







사실 검색도 안 해보고 간 곳인데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지

앞쪽에 한글로도 적혀있더라구요ㅋㅋ


'괌 최고의 제프 치즈버거'







영업시간은 이렇습니다


사실 맛집이라고 하기보다는

올라가는 길에 밥집이 여기뿐이에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먼저 왼쪽으로

각종 굿즈 판매점이 있어요


제프 버거 자체가 해적 느낌 컨셉이라

그 모양의 티셔츠, 장신구, 맥주컵도 팝니다







여기도 크리스마스라고 꾸며놓은 트리


제가 여길 방문했던 날짜는

12월 9일인데 말이죠 ㅋㅋ







월요일의 스페셜 메뉴들


자세하게 적힌건 아니였고

그냥 오늘의 추천메뉴 이런 느낌







매장 앞쪽은 바 형식으로

음료만 마시고 갈 수도 있고







안족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에 앉아

음식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안으로 들어갔어요







6명이라 자리가 마땅치 않았는데

운 좋게도 바다가 보이는 자리가 있어서

그쪽으로 앉았습니다


어차피 오픈형 매장이라서

에어컨 자체가 없었거든요







바닷가쪽으로는 이렇게

일렬로 앉는 좌석도 있었습니다


6명이 따로 앉으면 그게 더 웃기겠어욬ㅋ







제프 파이럿츠 코브의 메뉴


치즈버거만 보고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에피타이저와 샐러드부터







바닷가쪽이라 해산물 튀김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피쉬앤칩스는 없었어요 ㅎㅎ







신기했던 기로 플래터

그리스식 샌드위치라고 적혀있었습니다







뒷면이 메인 메뉴들과 음료에요







가장 자신있어하던 치즈버거

그리고 그 아래는 키즈메뉴







다르 샌드위치와 버거도 있었어요

가격대가 나쁘지 않죠?







아랫쪽은 스테이크나 튀김류들







맥주나 주스, 칵테일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종류별로 여러개랑

각자 음료를 시켰어요








자리마다 놓여있던 접시와 식기류

식기류라고 해도 포크와 나이프가 전부 ㅎ







저희가 앉은 테이블 옆쪽으로

보였던 바다뷰에요


사람만 없는 시간에 온다면

사진 찍고 놀아도 될 듯 ㅎㅎ







요건 제가 주문한 자몽주스

맛있었습니다 ㅎㅎ







요건 제프버거의 드래프트 비어


바다를 배경으로 찍어보려 했는데

맥주잔이 너무 무거워서 ㅋㅋ







가장 먼저 나왔던 치킨 윙 $12


스몰사이즈가 8개로 적혀있었는데

서비스인지 9개가 나왔어요







바삭바삭하게 튀겨있었고

손으로 잡고 먹기 좋은 사이즈







튀김도 좋았고, 고기도 좋았는데

너무 짠게 흠이였네요 ㅋㅋ


이건 진짜 딱 맥주안주 !







그리고 한참 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너무 안 나온다 싶었는데

한꺼번에 나오느라 그랬나보더라구요







먼저 가장 자랑하는 메뉴

제프 치즈버거 세트 $15.5







고기패티가 정말 두툼했어요

씹으면 육즙이 나오는게 굿굿


다만 치즈버거 메리트는...어디..?

(치즈가 있긴 한데 맛이 강하지 않음)







요건 고기도 하나 있어야지 싶어서 시킨

16온즈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35







분명 미디움으로 해달라고 했는데

고기가 너무 퍽퍽했어요...


여기 스테이크는 못하나봅니다

아니면 레어나 미디움 레어로 시키세요







그 다음은 모듬 해산물 튀김 $38

요 밥과 튀긴 빵은 곁들여 먹는거고







메인인 튀김은 요거입니다

종류별로 3개씩 나오더라구요







가장 괜찮았던건 오징어튀김 !

새우튀김은 맛을 못봤어요ㅠ







그리고 생선 튀김은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먹어야 퍽퍽하지 않습니다


근데 생선이 맛이 없,,,ㅠㅠㅠ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여긴 치즈버거 맛집입니다 !!! ㅋㅋㅋ







그렇게 먹고 나온 영수증

10% 서비스 차지가 붙어요


(근데 서비스 차지가

 전체 음식값의 10%가 아닌 듯?)







그렇게 먹고 계산을 하면

기념품으로 요런 코인을 줍니다


인원수대로 주기 때문에

하나씩 노나 가졌어요 ㅎㅎ




괌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277




괌 제프버거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