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둘쨋날은 아침엔 호텔 수영,

낮엔 K돌핀 크루즈


이렇게만 해도 시간이 훌쩍 지나서

호텔로 돌아와 씻고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다행히도 시간이 여유 있어서

점심 겸으로 먹은 라운지 스낵타임


요거 살짝 먹고도 시간이 조금 남아서

K마트에 가서 기념품도 사왔네요 ㅎㅎ







그리고 방에서 휴식을 좀 취하다가


6시에 예약해둔 BBQ를 먹으러

다 같이 로비층으로 모여서 출발







가는 길에 베이사이드 BBQ가 적혀있어요

수영장을 가는 길이랑 같습니다







오전에 놀았던 미끄럼틀이 있는 풀

여기 2층이 BBQ 공연장이에요







저녁이 되니 조명도 켜지고

음식도 다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아침에 미끄럼틀 탈땐 몰랐는데 ㅎㅎ


저희는 한국에서 결제하고 갔어서

방 번호와 이름만 체크하고 들어갔어요


1인당 7만원 중반대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좌석은 4인석으로 되어 있고


저희처럼 6인석이나 인원이 많으면

미리 말해놔야 셋팅을 해줍니다







저희는 11번 테이블을 받았어요


공연장이 조금 멀었는데

6인석이 여기밖에 없다고ㅠ







보니까 4인석을 2개 붙여서

6인석을 만든 것 같더라구요







BBQ는 6시부터 시작이고

공연은 7시부터 시작이에요


그래서 1시간 정도는 밥먹는 시간 ㅋㅋ







다른 블로그에서도 많이 봤던

살짝 촌스러운(?) 접시







라운지에서도 계속 봤던 야채들

항상 같은 야채와 드레싱을 쓰더라구요







일반 흰밥과 레드 라이스가 있고







구운 야채들과 그릴 옥수수







차모로 소세지와 바베큐 치킨







바베큐 돼지고기도 있었습니다


BBQ지만 따로 굽지 않아도

미리 구워진게 많아서 좋았어요







구워먹는 고기는 요렇게 있습니다

영어로 적힌거 다 있어요







뚜껑을 안 열고 찍었는데

양념된 닭고기와 양념된 삼겹살







이건 갈비양념이 된 LA갈비

(양념이 완전 한국식이에요 ㅋㅋ)







이건 해산물 홍합과 새우

물론 다 같이 구워먹는 녀석들입니다







그 옆에는 쌈을 싸먹을 수 있는

쌈채소와 마늘, 쌈장까지 !







이건 아이들용인데

딱히 인기가 없었습니다 ㅋㅋ







한쪽에서는 직원분이 상주하시면서

로스트 비프를 잘라줍니다







여긴 디저트코너 같았는데

뭔지 몰라서 안 담아갔어요







과일도 3종류 있었습니다

메론2가지와 파인애플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은 병째로 있고

칼스버스 캔맥주도 무제한







한쪽엔 물과 홍차도 있었어요








고기와 해산물, 야채까지

충분하게 떠와서 BBQ를 즐겼습니다







불판은 한국에서 많이 보던거 ㅋㅋ


그래서 더 익숙하게 고기를 구웠던 것 같아요

휴대용 가스 버너도 익숙하고







진짜 맥주랑 와인을 원없이 마셨습니다


BBQ 자체가 1인당 가격이 높은 편인데

술값만 생각해도 절반은 뽑은 듯







고기를 구우면서 바라본 석양


점점 해가 지면서 노을이 지고 있어서

다들 나가서 사진 찍고 오더라구요







그러는 동안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고기들

맛은 뭐 두말하면 잔소리였어요 ㅎㅎ


고기는 다 양념이 되어있어서 아쉬웠지만

한국에서 먹는 고기랑 별반 다르지 않았습니다


간이 좀 많이 세긴 했는데

쌈을 싸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







중간에는 라이브 공연도 있습니다


전통춤 공연이 있기 전에

노래를 불러주는 공연을 해요







그리고 7시가 넘으면 노래가 바뀌고

갑자기 댄서들이 등장합니다


다들 하이파이브 하고 지나감 ㅋㅋ







처음엔 남자 댄서들이 춤을 추다가







남자 댄서들은 인사하면서 빠지고

여자 댄서들만 남아요







이게 원주민 전통 의상인지

나플나플한 치마를 입고 춤을 춥니다







그리곤 다 빠지고 한 커플만 남아서

커플 공연을 보여주고







나중엔 다 같이 공연 ㅎㅎ


아무래도 춤 공연이다보니

사진으로 보는건 한계가 있어요







그러다 중간엔 앉아있는 사람들을 불러

다 같이 전통춤을 추기도 합니다 ㅎㅎ







중간에 쉬어가는 타임인지

한 명만 나와서 공연을 펼치다가







그 다음엔 불을 들고 춤을 춥니다







중간에 남자 댄서분들이 나와서

격투신을 보여주기도 하고







나중엔 모두가 전통 의상을 입고 나와

전통 노래에 전통 춤을 보여줍니다






불을 들고 공연을 하는데

아이는 안전상 불을 들지 않더라구요 ㅎㅎ







중간에 생일인 사람이 있으면

이렇게 이벤트도 해줍니다


저희 아빠가 생신이셔서 호텔측에 문의했더니

체크인 하면서 케이크와 문구를 골랐고

공연 마지막쯤에 케익을 전달했어요







요건 마지막에 했던 공연 ㅎㅎ


동영상을 여러개 찍어왔는데 다 크기가 커서

가장 크기가 작은것만 첨부할게요







공연이 끝나고 주고 가신 케이크

초코케익인데 진짜 맛있던건 함정 ㅋㅋ


라운지에서 먹었던 초코 케익도 맛있었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BBQ도 먹고, 공연도 보고

가족들과 춤도 추고, 사진도 찍고


아주 즐거운 공연이였습니다^^




괌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277




괌 쉐라톤 라구나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