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괌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에 지내면서

클럽 라운지를 하루 종일 이용해봤습니다


조식부터 스낵, 야식 시간대별로

어떤게 나오는지 알려드릴게요




1. 조식 (7:00~10:00)







10층에 올라가면 바로 있는

클럽 라운지







10층 라운지에 들어갈 땐 항상

룸키를 찍고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꼭 룸키를 갖고 다니셔야해요







라운지는 10층과 11층이 있는데


음식은 10층에만 있고

11층에는 차와 좌석만 있습니다







가장 앞쪽에 있는 그릇와 식기류,

냅킨과 접시도 있습니다







흔들렸지만 시리얼이 가장 앞에 있어요


라운지에는 봉지 시리얼은 없고

디스펜서에 있는 것만 있었습니다







신선한 샐러드가 가장 먼저 있었고

중간에는 치즈도 있었어요







그 옆엔 샐러드 드레싱과

토핑용 과일들







괌에는 동양인도 많이 오는 편이라

흰쌀밥도 마련되어 있었고







일본식 된장국도 있었습니다







특히 일본인이 많이 오는지

일본 낫토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된장국에 넣는 토핑과

반찬용 김치도 준비되어 있었고


햄 2종류와 연어샐러드도 있었어요








제가 스타벅스에서 자주 먹는

달걀요리 퀴슈도 있었고








와플도 있었는데 미리 구워놓은거라

바삭하진 않고 좀 눅눅했습니다







스크램블 에그도 있었고







베이컨, 소세지







찐 감자요리







구운 생선요리도 있었습니다







옆쪽에는 빵이 있었는데

와...여기 페스츄리 맛집이에요 ㅋㅋ







식빵과 바게트, 모닝빵도 있었습니다







독특했던건 잼이 통째로 있어서

통 하나를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왠지...아주머니들은 챙겨갈 것 같은ㅋ)







한쪽에는 과일도 약간 있었네요







샷을 추출할 수 있는 커피머신으로는

블랙커피나 라떼 추출이 가능했고







스타벅스 원두커피도 있었습니다







그 옆에는 음료수 머신

선키스트로 4종류나 있었네요







종류가 별로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든든했던 아침







와플은 눅눅했고, 퀴슈는 너무 짰고..

저는 페스츄리와 연어가 가강 좋았네요


1층보다 가짓수는 적은 편인데

아주 나쁘진 않았습니다



아, 조식때는 맥주나 와인같은

주류는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냉장고에 탄산음료만 있음)








조식때는 가득 차있있었던

앞쪽 공간은 텅텅 비어있었어요







그리고 다른쪽에 빵 종류 몇가지와

케이크, 쿠키가 있었고







감자칩, 프레즐, 다이제 같은

간단한 과자종류가 있었습니다







가볍게 반주할 수 있도록

와인도 준비되어 있었고







커피머신과 음료머신도

켜있었습니다







아침에 있었던 원두커피는 없었고

커피머신으로 추출만 가능했는데


추출도 스타벅스 원두를 쓰는걸로 알아요







스낵시간에는 있는 맥주들과

조식에도 있었던 탄산음료들







와 근데 저 초코케익

진짜진짜 맛있었습니다 ㅋㅋ


다들 1~2개씩은 먹고 왔어요




3. 야식 17:00~20:00




마지막은 야식 시간대


열려있긴 22시까지 열려있는데

17시부터 20시까지는 직원이 있고

그 이후에는 직원이 없는걸로 알아요


(20시 이후로 주류도 다 치움)







야식시간대에는 대부분

안주들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틱야채와 찍어먹는 렌치소스







와인 안주로 좋은 치즈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용 야채

(드레싱은 다른쪽에 있음)







마요네즈로 버무린 샐러드도 있고







바삭하게 튀긴 나쵸와 디핑소스







짭짤하면서 촉촉했던 그릴치킨

요정도 있었습니다







저녁시간대에는 당연히 있는 와인과







종류별로 있었던 보드카와 양주,

그리고 섞어마실 토닉워터







음료수도 그대로 있었고







커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연하게 있던 맥주와

탄산음료들까지 있었네요







호텔에 있는 시간이 좀 되신다면

꼭 라운지가 포함된 룸으로 잡으셔서


중간중간 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식사하기 어중간한 텀이 있을때

유용하게 이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