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케이마트에서 쇼핑을 마치고

저녁을 먹기 위해 찾아간


셜리스 레스토랑 (Shirley's Restaurant) 



(사실 프로아 레스토랑을 갈까 했는데

대기줄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ㅠㅠ)







다른 레스토랑들에 비해

규모가 훨씬 컸던 셜리스







여기도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SKT 할인을 해주는 레스토랑이라

많이 알려져있는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6시 반부터 10시까지

(주말에는 11시까지 운영)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한글 ㅋㅋ

T멤버쉽 제휴처라고 적혀있어요







들어가면 먼저 직원분이 없어서

앞쪽에 있는 명단에 이름을 적습니다


간단한 이름과 인원 수







기다리면서 봤던 메뉴

한글로도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매장은 굉장히 넓고,

사람이 많아서 살짝 복잡합니다


내츄럴한 느낌이 나는 곳이였어요







저희는 6명이라 원형 테이블을 받았고

가운데에는 다양한 소스들이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보였던건 SKT전용 메뉴


요 3가지는 멤버쉽 카드를 제시하면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메뉴입니다


저희 가족도 SKT를 쓰고 있어서

하나쯤은 시켜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이게 정식 메뉴판

상당히 두껍습니다 ㅋㅋ







영업을 아침 일찍부터 하기 때문에

간단한 아침이나 브런치도 팔고 있어요







조금 뒷쪽으로 가야 나오는

스테이크나 그릴류


스테이크는 뉴욕 스테이크와 티본 2가지인데

같이 나오는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새우나 랍스터 추가시)







아예 새우나 랍스터만 시킬 수도 있고

그 두가지가 같이 있는 것도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쵸리죠 돼지갈비살 $10.45

뉴욕스테이크 with 랍스터 테일 $31.95

기본 티본스테이크 $29.95

랍스터 테일 & 점보 프라운 $38.95


요렇게 4가지로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음료 2개와 맥주 1개







각 자리마다 있었던 접시와

냅킨, 숟가락과 포크







먼저 주문한 코로나 맥주가 나왔는데

생각보다 엄청 컸던 병 ㅋㅋㅋ


근데 잔은 왜 버드와이저..?







잔에 레몬이 같이 들어있어서

상큼한 향도 나고 좋았어요







가장 먼저 나왔던 쵸리죠 돼지갈비살


딱 봐서는 다진고기 볶아낸거에

T본 얇게 썰린거 나온것같이 생겼어요







돼지갈비살은 촉촉했는데

간이 너무 쎄서...ㅠㅠㅠ


소스 찍어먹기엔 너무 짰어요







그리고 처음봤던 쵸리죠


요것도 짜고 매콤했는데

밥이랑 먹으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근데 이거 하나 달랑 가져다주고는

음식이 안나오더라구요 ㅋㅋ







거의 20분을 기다려서 받은 음식들


그릴파트가 바빠서 늦는다더니

한 번에 3개가 같이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뉴욕스테이크와

옆쪽에 하나 같이 나온 랍스터꼬리







미디움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겉부분은 잘 익고, 속은 선홍빛 !








아까 맛봤던 돼지갈비살과는 다르게

간이 약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요건 같이 나왔던

간장 소스를 찍어먹었습니다 ㅋㅋㅋ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좋았어요 !







사진이 흔들려버렸는데

랍스터꼬리 2개와 점보새우 4마리


와...진짜 새우가 엄청 컸어요 ㅋㅋ







새우가 엄청 커서 그런지

먹을 살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새우는 역시 JMT







그리고 저렴해서 풍족하게 맛봤던

랍스터 꼬리도 1인당 1개씩 ㅋㅋ


요건 안쪽까지 다 익지 않아서

샤브샤브를 먹는 듯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근데 이것도 많이 짰음..ㅠㅠ)







마지막으로 가장 기대했었던 T본


기대했던 것에 비해 좀 얇았고

윗쪽에 핏물이 너무 많아서 당황 ㅋㅋ







고기는 크게 나쁘지 않았는데

오히려 뉴욕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고기가 너무 얇아서 그런지

많이 익히면 퍽퍽하겠더라구요ㅠ







음식들이 짜서 아쉬웠지만

밥이랑 옥수수를 같이 먹으면서

다 깔끔하게 먹어치웠습니다 ㅋㅋ


음식을 4개만 시켰는데도

6명이 먹기에 충분할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음식을 다 먹고 나온 값은 $118.85


음식 값은 $118.85 가 나왔고

따로 서비스 값이 $10.05 가 나와서


실제로 계산한 금액은 $128.9


6명이 먹은 금액치고는 적게 나온 것 같아서

나쁘지 않게 먹고 왔던 곳이네요~





괌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277




괌 셜리스 레스토랑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