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고베 기타노이진칸 거리를 구경하고

내려가던 길에 발견한 빵집

 

' LE PAN '

 

고베쪽에 유명한 빵집이 많다고 들어서

궁금해서 들리게된 곳이였습니다

 

 

 

 

 

 

언덕길 옆쪽에 숨겨져있는

고풍스러운 빵집 ' Le Pan '

 

앞쪽에 Le가 붙은걸로 봐서 불어같아요

 

 

 

 

 

 

가게 바깥쪽에 테이블이 있는게

조금 특이하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그리고 수상한 기록이 걸려있었는데

 

 일본 호텔 조식 부분에서

1등을 한 것 같은데..맞는지 모르겠네요ㅠ

 

 

 

 

 

 

가게 안쪽은 크지 않은 편이였습니다

 

판매하는 곳은 작게 되어있고

옆쪽에 직접 만드는 곳이 더 큰 것 같았어요

물론 보여주지는 않았습니다

 

 

 

 

 

 

매대에 진열되어있는 빵들은

많지는 않아도 다양했어요

 

 

 

 

 

 

딱 봐도 무얼 따라한 것 같지 않고

직접 만든 건강한 빵임이 느껴지더라구요

 

 

 

 

 

 

벽쪽에 있는 진열대에도

갓 만든 빵들이 있었어요

 

 

 

 

 

 

기본적인 직빵도 있었습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였어요

 

 

 

 

 

 

빵들 외에도 각종 쿠키류도 있었어요

 

포장이 예쁘게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구매하기에도 좋아보이더라구요

 

 

 

 

 

 

그 외에도 가게에서 직접 만든

잼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크기가 작은게 딱 일본스러워요 ㅎㅎ

 

 

 

 

 

 

카운터 옆쪽 진열대에는

다양한 케이크와 타르트, 슈가 있었습니다

 

이런거 보면 맨날 너무 먹고싶어요ㅠ

 

 

 

 

 

 

저희는 간단하게 맛만 보려고

 

제가 먹고싶은 프랑스 건강빵과

친구가 고른 올리브빵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저 두개에 6~7천원정도?

예쁜 비닐봉지에 담아주셨습니다

 

 

 

 

 

 

빵은 빨리 먹을수록 맛있다고 생각되서

근처 편의점에서 맥주 하나씩 사서

보이는 벤치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맥주와는 독특한 조합이였지만

 

빵은 정말 바삭하고 쫄깃하고

특히나 재료를 아끼지 않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만큼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이쪽을 들릴 일이 있으시다면

한 두개 정도 드셔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오사카 2박3일 일정 공유

https://9354.tistory.com/110

 

 

 

고베 LE PAN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