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저녁까지 있다가

다시 숙소쪽인 난바로 돌아왔습니다

 

유니버셜시티역에 가는 방법

그 반대로 오면 똑같이 180엔이 들어요

 

 

 

 

 

 

저녁으로 뭘 먹을까 친구랑 고민하다가

 

일본에 와서 스시를 한 번도 안먹었어서

친구가 아는 가게를 가기로 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정말 친구가

많은 도움이 되어주었어요 ㅎㅎ

 

 

 

 

 

 

 

친구가 소개한 스시집은

' 다이키수산 (大起水産) 회전초밥 '

 

 

 

 

 

 

원래는 저렴한 회전초밥으로도 유명한데

앞쪽에 모둠초밥도 판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가게 앞쪽 진열대에

다양한 초밥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500엔짜리 초밥도 양이 많죠?

종류도 다양하게 잘 담아져 있었어요

 

 

 

 

 

 

저희가 마음에 들었던건 마끼도 있었던

580엔짜리 초밥이에요

 

 

 

 

 

 

이렇게 21개나 들어있는

많은 초밥도 있었습니다

 

이것도 천엔으로 가격이 저렴해요

 

 

 

 

 

 

저희는 580엔 초밥으로 하나씩 샀습니다

세금 8%는 따로 추가되요

 

 

 

 

 

 

판매대 옆쪽에는 간이 테이블이 있어서

여기에서 먹고 갈 수 도 있습니다

 

친구랑 미리 음료 하나씩을 사와서

여기에서 먹기로 했어요

 

 

 

 

 

 

제가 구입한 580엔 초밥

세금 포함하면 626엔이지만요 ㅎㅎ

 

 

 

 

 

 

6천원대 초밥인데 양도 많고 종류도 다양해요

 

참치, 연어, 계란, 한치, 문어, 새우, 쭈꾸미, 장어

그리고 아주 도톰한 마끼 4개까지 !

 

 

 

 

 

 

그리고 생각보다 스시의 질은 좋았어요

맛도 좋아서 가성비 좋다면서 먹었네요 ㅎㅎ

 

 

 

 

 

 

마끼도 아주 튼실하게 들어있었고

역시나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가게에서 먹어도 되고

숙소에 가져가서 먹어도 좋을 듯 해요

 

 

 

 

 

 

그리고 숙소로 가던 길에

근처에 있던 다이소에 들려서 쇼핑도 했습니다

 

 

 

 

 

 

주전부리로 먹을 라면땅이랑

집에서 뿌려먹을 시치미도 하나 샀습니다

친구는 우마이봉세트를 샀어요 ㅎㅎ

 

그리고 야식으로 먹을 과자랑 효로요이도 사서

숙소에 가서 수다떨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가득했던

2일차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오사카 2박3일 일정 공유

https://9354.tistory.com/110

 

 

 

다이키수산 회전초밥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