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사카여행 3일차가 밝았습니다

 

오늘은 뭘 할까 고민하다가

오전에 고베를 들리기로 했습니다

 

 

 

 

 

 

아침에 근처 편의점에서 사온

라멘 2봉지와 삼각김밥 2개

 

 

 

 

 

 

하나는 오카카쇼유(가다랑어포간장) 삼각김밥

다른 하나는 멘타이코(명란) 삼각김밥 이에요

 

 

 

 

 

 

라멘은 고민고민하다가 집어온건데

한문은 읽을줄을 몰라요 ㅋㅋ

 

 

 

 

 

 

그래서 그냥 숫자만 보고

한국 라면처럼 물끓이고 라면 끓였어요

 

 

 

 

 

 

삼각깁밥은 따뜻하게 먹겠다며

전자렌지에도 돌리고 ㅎㅎ

 

 

 

 

 

 

조식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계란

계란도 라면위에 올려먹었습니다

 

 

 

 

 

 

공용으로 사용 가능한 냄비, 그릇, 수저 등

취사가 가능해서 참 좋더라구요

 

 

 

 

 

 

모르고 샀던건데 맛은 치킨육수맛?

맵지않은 꼬꼬면 맛이였어요 ㅋㅋ

 

 

 

 

 

 

그렇게 아침을 다 먹고

체크아웃하면서 짐을 맡기고 나왔습니다

 

 

 

 

 

 

고베를 가려면 한신라인을 이용해야 하는데

그냥 왕복하는것보다 한신패스가 더 효율적이라고 해서

한신패스를 사러 빅카메라로 향했습니다

 

 

 

 

 

 

뭐하는 곳인지를 몰라서 안갔는데

처음으로 들려봤던 빅카메라

 

"비끄 카메라" 하는 광고가 계속 나와요

 

 

 

 

 

 

빅카메라는 오전 10시에 오픈이에요

 

조금 일찍간 탓에 조금 기다렸다가

열자마자 들어갔습니다

 

 

 

 

 

 

그리곤 바로 인포메이션 카운터로가서

한신패스를 구매했습니다

 

 

 

 

 

 

여권을 보여줘야하고

1일권 한 장에 500엔이에요

 

특이하게 패스권에 지하철노선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쿠폰들을 같이 주는데

딱히 쓸만한건 없더라구요ㅠ

 

 

 

 

 

 

그렇게 패스권을 사고

앞쪽에 있는 난바역으로 들어갔습니다

 

 

 

 

 

 

고베로 가기 위해서는 한신라인을 이용해야해서

처음으로 한신라인쪽으로 가봤던 것 같아요

 

 

 

 

 

 

저번에 이용했던 킨테츠선으로 가는 길과

방향이 같아서 처음엔 여기가 맞나 싶다가도

뭔가 익숙하기도 했네요 ㅎㅎ

 

 

 

 

 

 

그렇게 한신 난바역에 도착해서

한신패스를 사용했습니다

 

 

 

 

 

 

난바역에서 고베까지는

급행이 자주 와서 가기 쉽더라구요

 

전 라피드 급행열차가 와서

더 빠르게 갈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고베역

 

그냥 고베역이 아니라

고베 - 산노미야역에서 내렸습니다

 

 

 

 

 

 

개찰구에서 나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윗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처음엔 어디로 나가야되는지 몰랐는데

인포메이션 센터에 들어가서 물어봤어요 ㅋㅋ

 

 

 

 

 

 

그렇게 위로 올라가서

버스타는 방향 출구쪽으로 나갔습니다

 

 

 

 

 

 

그렇게 처음으로 보게 된 고베 !

 

어디를 어떻게 가는건지 검색을 안 하고 와서

멘붕을 겪긴 했지만..

 

바로 구글맵스를 통해서 위치를 찾아

고베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오사카 2박3일 일정 공유

https://9354.tistory.com/110

 

 

 

난바 빅카메라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