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도야 호수를 둘러보다가 시간이 남아

어딜갈까 찾아보다 발견한 카페


'락・타임(ラグ・タイム)'







도야코 온천 버스터미널에서는

조금 걸어가야 나오는 곳이에요


이름이 락, 타임 나눠있는걸로 봐서는 뭐

좋은 시간이라는 뜻이 아닐까 싶은







어딘가 가정집같은 느낌이 나는 카페


1층 앞쪽은 카페로 꾸며놓고

옆에 이어진 가정집이 집인 것 같았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바람개비


집이다보니 앞쪽에 작은 정원이 있는데

자녀분이 관리하시는 것 같았어요







매번 영업중인건가? 보게되는 글씨

営業中 (영업중)


한국에서 쓰는 한자랑 모양이 조금 다른데

쓰는 한자는 똑같습니다

(닫혀있을땐 준비중 準備中)







들어가보니 매장이 큰 편은 아니였고

할머니께서 운영하시는 곳이였어요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여쭤보니

찍을게 있을지나 모르겠다며 웃으시던 ㅎㅎ







문 옆쪽에 있던 책들과 꽃바구니


여유가 있으면 책도 읽고싶었는데

일정을 확인하고 하느라 못읽었어요ㅠ







한쪽에는 다닥다닥 붙여있는

동네 주민분들을 위한 자리가 있었고


안쪽에 다른 할머니께서 앉은 자리는

게임도할 수 있는 테이블이였어요

(테이블 자체가 게임기 ㅋㅋ)







그라인더, 핸드드립 기구 등

커피 전문 기구들도 있긴 했는데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은 못봤어요







자리에 앉으니 가져다주신 물


그냥 동네분들이 편하게 오시는 곳이라

후리하게 대해주셨어요 ㅋㅋ







딱 한 페이지로 있었던 메뉴판


딱히 배가 고프진 않았고 그래서

간단하게 카페오레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카페에 들어와있으니

어딘가에서 막 다가오는 먹구름들..


다행히 비가 오지는 않았는데

6월의 홋카이도 날씨는 정말 변덕쟁이ㅠ







앉아서 이것저것 보고 있다보니

가져다주신 카페오레 한 잔


예쁜 커핏잔에 가져다주셨어요







근데 보면 아시겠지만...카페오레여서..

우유거품이나 그런건 없었고 ㅋㅋ


그냥 데워진 우유를 넣은 커피였는데

우유 자체가 맛있다보니 역시 맛남 ㅠㅠ







가격은 적혀있듯이 딱 400엔


세금이 포함된 가격 그대로였고

동네 카페여서 종이도 동네꺼느낌 ㅋㅋ







그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좀 떼우다가

여유있게 버스 터미널로 돌아가서

버스를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포스팅 ↓

https://9354.tistory.com/1144




도야온천 카페 ラグ・タイム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