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국제거리에서 저녁을 뭑고

디저트로 뭘 먹으면 좋을까 하던중


요즘 뜨고있다는 대만에서 건너온

'KOI Thé (코이밀크티)' 버블티를

한 번 마셔보기로 했어요

 

 

 

 

 

 

국제거리 정 가운데쪽에

떡하니 새로 생긴 'KOI Thé'

 

 

 

 

 

 

바로 옆가게에는 강아지옷을 팔고

버블티 가게에는 앞쪽에 엄청나게 큰

버블티 모형이 있습니다

 

 

 

 

 

 

으...어딘가 징그러운듯 하면서

인증샷찍기용으로 딱 좋아보이는 모형

 

 

 

 

 

 

여긴 맨날 줄서서 기다리고 먹던데

 

마침 제가 갔을때만 사람이 좀 적길레

바로 가게로 들어가서 주문해습니다

 

 

 

 

 

 

음...근데 메뉴는 많은데..

도대체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ㅠ

 

 

 

 

 

 

그래서 계속 메뉴판만 보다가

가장 잘나가는거 하나 추천해달라고 ㅋㅋ

 

 

 

 

 

 

그랬더니 버블티쪽에 맨 첫번째

타피오카 밀크티를 추천해주셨어요

 

 

 

 

 

 

주문 방식이 좀 정해져있는데

 

먼저 음료와 사이즈를 고르고,

펄 종류를 고르고, 단 맛을 고르고,

얼음 양을 고르면 됩니다

 

 

 

 

 

 

주문할때 바로 윗쪽에도 붙어있으니

어렵지 않게 주문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렇게 주문하고 받은 영수증에

NO:75라고 번호가 적혀있어요

 

앉아서 기다리다가 저 번호가 보이면

음료를 받아가면 됩니다

 

 

 

 

 

 

제가 주문하고 나니 가게 밖으로

길게 선 줄이 떡하니...

 

제가 진짜 운좋게 안기다리고 시킨거였던 ㅋㅋ

 

 

 

 

 

 

음료를 기다리면서 둘러본 매장

 

KOI Thé 는 대만에서 건너온 곳인데

요즘 오키나와에서 인기라고 하네요

 

 

 

 

 

 

1층 매장은 마시는 곳은 따로 없고

일자로 길게 카운터만 있어요

 

앞쪽에서는 주문만, 뒷쪽에서는 제조만 합니다

 

 

 

 

 

 

그 대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옆쪽으로 하나 있습니다

 

매장에서 먹고 가시려는 분은

2층에서 드시고 가면 되요

 

 

 

 

 

 

올라오자마자 보이는건 인스타

요걸로 인증샷찍고 또 올리라는거죠? ㅋㅋ

 

 

 

 

 

 

근데 2층 매장도 굉장히 협소해요

 

동그랗게 생긴 테이블이 하나 있고

4인석 테이블2개, 2인석 테이블 1개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동그란 테이블에 자리잡고

버블티를 맛보기로 했어요

 

 

 

 

 

버블 종류를 고를 수 있길레

2가지 믹스로 주문을 했어요

 

사실 맛에는 큰 차이가 없는것같던데

미관상 독특해보이긴 했습니다

 

 

 

 

 

 

버블티여서 빨대가 두꺼운 편인데

밀크티 타피오카 펄은 좀 작은 편?

 

그래서 한 번 음료를 빨아들이면

엄청나게 많이 들어옵니다 ㅋㅋㅋ 당황

 

 

 

 

 

 

그렇게 음료를 마시려고 했는데

 

자리가 영 불편한 것 같아서

그냥 들고 다가기로 했어요

 

 

 

 

 

 

매장 앞에서 인증샷도 한 번 찍고

음료를 들고 마시면서 돌아다녔습니다

 

 

 

 

 

 

마지막에 음료를 다 마시고도

엄청나게 많이 남은 타피오카 펄

 

저는 버블티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버블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곳이지 않을까 싶네요^^

 

 

 

오키나와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043

 

 

 

국제거리 KOI Thé 밀크티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