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생일 당일날 나름 축하를 받고

기분좋게 도착한 인천국제공항

 

생일날도 혼여인게 아쉽긴 하네요 ㅋㅋ

 

 

 

 

 

 

집에서 준비하는게 좀 늦어져서

다음 리무진버스를 타고 왔는데

 

다행히 시간대는 넉넉하게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모니터를보니

에어서울은 J19~J23열인가 그렇길레

바로 J열까지 걸어갔네요

 

생각보다 많이 왼쪽에 있더라구요..ㅎ

 

 

 

 

 

 

대부분 모바일 체크인을 하셔서

줄은 그다지 길지 않은 편이였는데


짐을 맡기는 사람들만 있는 곳이라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위탁 수하물을 맡겨서

종이 티켓도 발권받고 출발~

 

 

 

 

 

 

환전도 이미 해놓은 상태였고

포켓와이파이도 현지 수령으로 예약해서


더 이상 할게 없어서 바로 탑승장으로 향했어요

 

 

 

 

 

 

출국심사를 다 마치고 바로 앞에

스타벅스가 있길레 커피 한 잔


빨대를 안 주는 정책으로 바뀌어서

아예 입구멍을 크게 냈더라구요? 당황

 

 

 

 

 

 

이번에도 LCC여서 제2탑승동으로 가기 위해

셔틀트레인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일본갈때 국적기를 이용해본적이 없어서

오히려 이 루트가 더 익숙해요 ㅋㅋ

 

 

 

 

 

 

그리고 면세로 긁은걸 다 찾기위해

신라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 수령지도 들리고

 

 

 

 

 

 

다시 돌아와 117번 게이트로 향했습니다

이번에도 가운데쪽 아랫층이였어요

 

 

 

 

 

 

아랫층으로 내려가니 떡하니 보였던

에어서울 RS774편 비행기

 

 

 

 

 

 

앉아서 면세품을 풀러보고 있는데

바로 탑승을 시작한다고 해서

부랴부랴 줄부터 서서 들어갔습니다


그러다 윗쪽을 보니 아시아나마크?

이번에도 공동 운항이였나봅니다

 

 

 

 

 

기분좋게 인증샷도 찍으면서

여유롭게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웰컴 투 에어서울

탑승을 환영합니다


오랜만이네요 에어서울 ㅎㅎ

 

 

 

 

 

 

아마 이건 항공기 번호겠죠?


에어서울은 다른 LCC들과는 다른

모델의 비행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최근 보잉 737 맥스8 (B38M) 항공사고가 났는데

에어서울은 아시아나 자회사로

두 회사 모두 전혀 다른 기종의 비행기에요

 

 

 

 

 

 

볼때마다 신기한 모니터

 

출발할때 승무원께서 직접 설명하지 않고

화면으로 안전규칙을 설명해줘서


민망함도 없고 보기도 재미있고 좋아요

 

 

 

 

 

 

그리고 지금 비행기가 어디쯤 왔는지

알려주는 화면이 있는게 가장 좋습니다 ㅋㅋ


매번 시간으로 어디쯤 왔겠구나 하는데

딱 어디있다고 보여주니 안심

 

 

 

 

 

 

비행기는 딱 시간에 맞춰 출발했어요

이제 진짜로 가는구나 ~

 

 

 

 

 

 

심심해서 봤던 에어서울 카페 민트

 

 

 

 

 

 

기내에서 면세 주류를 구매하면

 

모든 1병 구매시 15% 할인

같은 2병구매시 30%할인 이라네요

 

 

 

 

 

 

그리고 기내 음식 이벤트로

컵라면과 주류 20% 할인행사를 해요


그래도 4천원인건 함정입니다..(미니컵)

 

 

 

 

 

 

스낵류도 몇가지 있는데 주변을 보니

아이들때문에 시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주류도 20~33% 할인중 !


맥주는 20% 할인으로 4천원

와인은 33% 할인으로 4천원

사케는 20% 할인으로 4천원

 

그냥 다 4천원이네요 ㅋㅋ 커피도

 

 

 

 

 

 

간단한 주스도 있고

에어서울 기념품(?)도 있습니다

 

무릎담요 2만원, 트래블키드 할인해서 만원

 

 

 

 

 

 

손거울, 18K열쇠고리, 자석세트 등

한국관련 기념품이 있었고

 

코리아 투어카드? 라는것도 있나봐요

 

 

 

 

 

 

기내식은 사전 주문을 해야합니다


아시아나를 타고 가시는 분들은
기본으로 건강도시락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초반에 모니터로 나오는

외국 예능 프로그램

 

이거 G BUS에서도 자주 나오는거에요

이름은 모르겠는데..짜여진 상황에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실험하는거? ㅋㅋ

 

 

 

 

 

 

오키나와까지 가는데는 2시간이 넘어서

살짝 지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다가 일어났어요 ㅋㅋ

 

 

 

 

 

 

그렇게 2시간정도를 날아가다

얼핏 보이기 시작하는 오키나와 !

 

4면이 바다로 둘러쌓인 섬이다보니

계속 바다만 보이다가 다 도착할때쯤

육지가 보이는 곳 ㅋㅋㅋ

 

 

 

 

 

 

그렇게 오키나와에 도착하니

딱 4시 40분이였나? 그랬어요

 

 

 

 

 

땡큐, 인조이 유어 트립

안녕히 가십시오

 

 

 

 

 

 

그렇게 나하공항에 도착한 후

바로 입국심사를 받고 공항을 나왔습니다

 

 

 

오키나와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0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