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항공권과 숙소를 모두 예약하고

바로 다음날이 출국이라 부랴부랴 찾아본

일본 포켓 와이파이 예약

 

바로 날에는 예약이 안되는 곳이 많아서

걱정하면서 찾아봤던 기억이 있네요

 

 

 

 

 

일단 저렴한것 중에 있을까 싶어

포털사이트에 '일본 포켓와이파이'검색

 

 

 

 

 

그 다음 최저가순으로 나열하고

그 중에서 순서대로 찾습니다

 

원래 1일에 100원이 뜨는 곳은 대부분

낚시인경우가 많은데 혹시몰라

가장 위에 있던 티몬으로 들어가봤어요

 

 

 

 

 

 

가격은 1일권에 100원

회사는 글로벌 와이파이

 

근데 가격이 낚시일 수 있으니 더 봐야해요

 

 

 

 

 

일단 제가 가는 나하 공항은

출발 전일 낮12시 이전까지는

주문을 할 수 있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조건 통과

그리고 가격은...

 

 

 

 

 

 

1일은 100원이 맞고...

3일에는 3,900원 ??

 

대부분 1일이 100원인 경우에는

2일차부터 3~4천원씩인 경우가 많은데

여긴 3일에 3,900원이니 1일에 1,300원꼴?

 

싸다 ! 좋다 ! ㅋㅋㅋㅋ

 

 

 

 

 

 

포켓 와이파이 수령 및 반납은

일본 공항 현지에서 하는 조건입니다

 

저는 이게 차라리 편하고 좋더라구요

비행기에서 짐 없고 ㅎㅎ

 

 

 

 

 

 

가격은 아랫쪽에 명시되었던대로

3,900원이 맞았습니다만

 

 

 

 

 

 

제휴채널로 들어온 덕에

현지투어 특별 할인쿠폰이 있더라구요?

 

1,000원이상 구매시 5% 할인이길레

냉큼 다운받아서 주문 ㅋㅋㅋ

 

 

 

 

 

그래서 원래도 저렴했는데

더 할인받아서 3,710원이 나왔고

 

하루 출석체크로 받은 적립금 20원도 써서

총 금액은 3,690원이 나왔습니다

 

 

 

 

 

그렇게 티몬 결제를 끝낸 후

늦기전에 예약을 하러 갑니다

 

 

 

 

 

 

판매 페이지에 나와있던

글로벌 와이파이 예약사이트로 들어가서

 

예약까지 끝내야 진짜 예약이 끝나요

 

 

 

 

 

 

날짜와 갯수를 선택한 후

수령 및 반납장소를 선택

 

 

 

 

 

 

그 다음 기본적인 정보를 적은 후

 

'주문번호' 란에 티몬에서 결제한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되요

 

 

 

 

 

그럼 예약까지 일사천리로 끝납니다

 

 

 

 

 

 

거의 11시가 다 되서 예약했었는데

예약 문자는 11시 24분에 왔으니

 

예약확정이 진짜 빨리 끝났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