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일부러 생일에 맞춰 예약한 여행이라

문득 생각났던 자란넷 생일플랜

 

매번 '생일인 사람은 좋겠다..' 싶었는데

이번엔 내가 생일 ! ㅋㅋㅋ

 

 

 

 

 

 

그래서 혹시 모른다는 생각에

자란넷으로 와서 검색했어요

 

 

 

 

 

 

날짜와 지역을 검색하고

최저가순으로 나열을 해봤더니

 

역시나 있었던 생일플랜 1엔 !

 

 

1엔짜리 숙소는 여럿 나오긴 했었는데

다 그닥 좋은곳은 아니길레

 

가장 위치가 좋은곳으로 택했어요

 

 

 

 

 

 

그렇게 선택한 곳은

미에바시역 근처에 있었던

 

게스트하우스 CamCam 오키나와

 

 

 

 

 

진짜 위치가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숙소 후기를 찾아보니 막 좋아보이진 않았는데

일단 1엔에 묵을 수 있는게 어디냐며 ㅎㅎ

 

 

 

 

 

원래 가격은 1만3천원정도

 

근데 저는 1엔 = 10원에 갈 수 있어서

감수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생일인사람 한 명만 1박에 가능한 가격

 

만약 일행이 있다면 일행은 정가

만약 연박시 나머지 날은 정가

 

 

 

 

 

 

그래서 저는 딱 생일날로만

1박 예약을 하기로 했습니다

 

체크인 예정시간과 숙박인원을 적고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예약

 

 

 

 

 

가격은 진짜 1엔 !

 

근데 포인트로는 결제가 안되서

숙소에서 결제하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그렇게 진짜 예약 완료

 

예약을 하고 나서도 이게 정말

1엔이 맞는걸까..싶었네요

 

 

 

 

 

하지만 예약도 수월하게 끝났고

실제로도 1엔에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

 

CamCam 오키나와 숙소 후기는

나중에 상세하게 올릴게요 !

 

 

 

반응형